모든 해외 아이피 접속을 다시 허용하였습니다.

공지사항

모든 해외 아이피 접속을 다시 허용하였습니다.

M 再會 16 4,556

일전에 차단해놓은 모든 해외 아이피를 다시 접속가능하게 허용하였습니다.


그간 접속에 불편들 드려 죄송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9 Pulomas
감사합니다. 해외에서 미드나 영화 보는 낙으로 사는데 자막이 없으면 꽝이라.. 다시한번 운영자님께 그리고 여러 자막러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1 dsepxx
감사합니다. 다음엔 막지 말아 주세요.
2 민채혁
두리틀 한글자막도 해외 사이트에서 받아서 오늘인가 어제 올렸었는데 제 게시글 지워버리고 토렌트 사이트 자막도 아닌데 지워 버리고 허용 한다고 한지 얼마나 됬다고 지워 버립니까
M 再會
안녕하세요, 저작권보호업체 MediaStory 입니다.
귀사의 사이트에서 저작권침해가 발견되어 게시물의 URL을 전달해드립니다.
이에 신속한 삭제 및 검색차단 조치 바랍니다.
게시물 정보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387019
감사합니다.
---------------------------------------
회원님께서 올리신 닥터 두리틀 자막 삭제요청 들어온겁니다.
그리고 자막 올리실때 꼭 저작권 보호리스트 확인하셔야합니다.
저작권 보호필터 작동은 하나... 제목을 정해진 규칙에 따라 올리지 않으시면 걸러지지 않습니다.
주의하셔야 합니다.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303156
11 HotsShot
혹시 하고 클릭해봤는데 다시 방문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1 WilliamWu
우와 그래서 오늘은 들어와 졌구나.. 어쩐지 지난번엔 막혔드라구요. ㅠㅠㅠ
1 광동아재
여기저기 들어가보다가 여기까지 왔는데 두리틀이 뭔지 몰라 지금 다운 받고 있네요. 4k UHD급으로 25기가짜리.
한국처럼 단속 심한 나라가 아니기에 다운시간이 십분이 채 안 걸립니다^^
여기가 그전엔 안 그랬던 것 같은데 언젠가부터 자막까지 걸고 넘어지는 걸 보고 할말을 잃고 있던 터라 잘 됐네요.

자막 삭제 요청한 양반한테 한마디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할일이 글케도 없습니까?!! 이곳이 무슨 불법 영화 다운로드를 제공하거나 광고를 수주 받아서 운영되는 영리성 사이트도 아닌데
규모가 작고 노출이 쉽기에 만만해서 걸고 넘어지는 건지... 자막까지 모두 제공하는 그 무수한 토렌트 사이트는 두려워서 안 건듭니까, 아님 귀찮아서 그냥 놔두는 겁니까?
유전무죄 무전유죄라는 말이 이곳에도 적용되는 거 보고 한마디 안하고 지나칠 수가 없네요.

그 재회인가 뭔가 하는 아디 사용하는 양반 얼굴 함 보고 싶네요 정말... 가슴에 손 딱 얹어놓고 생각해보세요... 자신은 그런 식으로 영화나 자막 다운받은 적은 없는지...
나참 살다가 별꼬라지를 다 보게 됩니다 정말.
자막 구하는 거 단 1분도 안 걸리네요. 여기 다시 올릴까요? 운영자분 입장을 고려해야 하기에 글케 안 하겠습니다.
그 저작권 회사 담당자님은 시간과 정력 남아도시는 것 같은데 방금처럼 자막 제공한 그런 사이트 찾아가서 단속하세요!!!!  거긴 광고로 도배돼 있으니 딱 봐도 알지 않나!!

다운 끝났네... 이제 봐야겠네.... 두리틀인지 뭔지
3 histranger
자막 삭제 요청은 미디어 스토리라는 저작권 관리 업체에서 여기 운영자인 재회님께 한 것입니다.
그 요청에 따라 민채혁님의 게시글을 삭제한 것입니다.
삭제과정의 근거를 재회님이 회원님께 댓글로 보여주신 것입니다.
14 Harrum
무조건 욕만 하지 마시고 이용안내 읽으셨으면 합니다.
회원 보호 차원에서도 필요한 조치입니다.
말을 가려서 하셨으면 합니다

저작권보호안내
https://cineaste.co.kr/bbs/page.php?hid=intro

저작권 보호자막 업로드 금지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094872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303156


답없음
S 맨발여행
위에 광동아재 같은 무례한 댓글은 삭제와 징계 바랍니다.
22 다솜땅
광동아재님 너무 무례하군요. 막은것을 가지고 왜 그랬는지 먼저 확인해보시고 말씀하시는게 당연한 순서인듯 합니다. 막은 것들은 대부분 최근에 개봉했거나 DVD판매를 활발히 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짜로 영화보시면서 피해주는 것도 그리 좋은것이 아닌데, 그걸 당연한 권리인냥 하시면 안됩니다.
26 장곡
수고가 많으십니다.
운영하기가 쉽지 않은 것같습니다.
저도 외국에 오래 있을 때에 이곳에서 자막을 구해 영화를 보곤 했는데 다행입니다.
앞으로 또 나갈 일이 있는데 이용에 제한이 있으면 영화감상하기가 어려웠을 텐데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나쁜 의도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문제이지 다른 분들은 씨네스트 덕에 스트레스 덜 받고 지낼 수 있습니다.
좀 더 발전되어 가는 성장통의 일종이라고 보고 앞으로 전진해가고 마음이 따뜻한 장소가 되기를 바랍니다.
운영진 여러분들 힘내세요!!!
24 Hsbum
'광동아재'님은 재회님의 해명(?)글을 저작권 담당자가 올린 것으로 오해하신 것 같습니다.
즉, 재회님이 운영자이신 걸 모르는 거죠.
12 블랙헐
모든 분들 잠시 RELAX~~~ RELAX~~~ 그리고 Calm Down~~~
글은 오해의 소지가 다분히 있을수 있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활기차게 월요일 시작하셨으면 하는 바랩입니다.

더불어 잠시나마 접속이 않되었던 씨네스트 다시 접속될 수 있어서 (VPN 등등 사용치 않는데도 접속불가 였었는데) 다행입니다.
고생하시는 운영자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1 Roygim
저도 혹시 하고 클릭해봤는데 다시 방문이 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