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턴 프라미스 (Eastern Promises, 2007)

자막자료실

이스턴 프라미스 (Eastern Promises, 2007)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984752
    줄거리 : 런던을 배경으로 하는, 어느 병원의 조산원이 출산 중 숨진 러시아 여성의 정체를 밝히려다 러시아 마피아들과 맞닥뜨린다는 내용의 스릴러물.   병원에 실려온 14세 소녀가 아기를 낳은 채 사망한다. 그녀의 죽음을 지켜본 간호원 안나는 아기의 친척을 찾기 위해 소녀의 유품을 확인하다 러시아어로 씌어져 있는 일기장을 발견한다. 일기장에서 시베리아 트랜스라는 식당의 명함을 본 그녀는 무작정 그곳을 찾아간다. 그리고 그곳에서 죽은 소녀와 관련된 충격적인 진실들을 알게 되는데…   영화제 소개글. 1970년대 B급 호러영화들로 시작, 이 시대 최고의 거장 대열에 올라 선 데이빗 크로넨버그 감독의 최신작! <이스턴 프라미스>는 지금까지의 그의 작품 중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폭력의 역사>를 함께 했던 비고 모텐슨의 더욱 성숙하고 완벽한 열연도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

로얄™님이 올리신 섭변환 SMI 한글 자막입니다


영화를 보려는데 띄어쓰기가 눈에 띄어 수정했습니다.

띄어쓰기는 99% 수정한 거 같고요. 그 외 맞춤법 수정을 했습니다.


일단 메모장으로 열어서 한줄 한줄 확인하면서 수정한 후 영화 보면서 최종적으로 수정했습니다.

어디 수정했다 알려드리면 좋겠지만, 워낙 많고 그거 기재하면서 수정할 여력이 없어서 못 했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Comments

1 진진청년
감사합니다
40 Daaak
감사합니다.
10 꽁지없다
1080p.DTS.multisub.HighCode-PHD 릴에도 잘 맞네요.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IVE 10 MP 12 oranget
감사합니다 기대되네요
1 HanYang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1 으닐
감사합니다~~~
8 늪지
감사드립니다~
9 공처가
고맙습니다.
10 언더테이커
감사합니다
6 교주와신도
수고하셨습니다.
1 설레발금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