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인 실격 (ヒロイン失格, 2015)

자막자료실

히로인 실격 (ヒロイン失格, 2015)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898209
    줄거리 : 내가 좋아하는 사람? 나를 좋아하는 사람? 내 운명의 주인공은 뉴규~~오랜 소꿉 친구 ‘리타’(야마자키 켄토)를 짝사랑하고 있는 ‘하토리’(키리타니 미레이). 자신은 ‘히로인’, 리타는 사랑의 ‘히어로’이자 운명의 남주로 언젠가는 리타와 연인이 될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는 하토리. 그러나 어느 날, 리타가 왕따를 당하고 있던 아다치를 도와주게 되면서 아다치와 사귀게 된다. 리타를 아다치에게서 뺏기 위해 몸부림을 치는 도중 초훈남 ‘코스케’(사카구치 켄타로)에게 고백을 받게 된다. 리타가 너무 좋은 하토리, 하지만 코스케도 넘나 훈남인 것! 하토리 인생 최대의 고민이 시작된다.

이 영화 자막을 제작한 분이 있긴 한대 그 제작자님이 영어자막을 토대로 만들어서 오역이 많다고 언급하신 대로 오역된 부분이 좀 있더군요.

그래서 재미있게 본 영화였던만큼, 영화 속 대사가 감상자들로 하여금 조금이나마 변절없이 전달될 수 있도록 직접 제작해 봤습니다.

 

물론 제 귀에도 잘 들리지 않는 부분과 생소한 표현이 많아서 오역, 의역이 많을 것으로 사료 됩니다만..

그렇기에, 오/의역 지적은 공부차원에서 달갑게 받도록 하겠습니다.

 

즐감하시길.

 

2016.11.08 수정 

, , ,

 

Comments

3 스위스은행
감사합니다
17 byNATURE
노고에 감사합니다...
14 토렝매냐
감사합니다
40 백마
고맙습니다^^
26 landy3024
감사합니다 ~~

추카추카 42 Lucky Point!

9 비녀
감사합니다 ~
22 CINWEST
카라멜님이 올려주셨던 자료도 못 봤는데 감사합니다^^
GIVE 3 MP 20 큰바구
자막 감사합니다^^*
12 깡통시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