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고빗길 (Les Tricheurs, The Cheaters , 1958) Marcel Carn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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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한 고빗길 (Les Tricheurs, The Cheaters , 1958) Marcel Carn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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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한 고빗길 (Les Tricheurs, The Cheaters  , 1958) Marcel Carn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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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라마 / 프랑스 / 120분
 
감독 : 마르셀 까르네


출연 : 파스칼 쁘띠, 안드레 페르시, 장폴 벨몽도




 


1956년, 50세의 마르셀 카르네(Marcel Carné)는 그가 수십 년을 보냈던 파리 공동체인 생제르맹데프레(Saint-Germain-des-Prés)에서 주변에서 본 불만스럽고 반항적인 아이들에 관한 프로젝트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점점 더 비순응적이고 가난해졌습니다. 그 결과 나온 영화인 사기꾼( The Cheaters) 은 1958년 개봉 당시 엄청난 히트를 쳤고, 단 두 개의 극장에서만 상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스위스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고, 프랑스에서는 그 해 5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엄청나게 감상적이며 개봉 당시에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세대를 단순하게 묘사했다는 이유로 비판을 받았지만, 영화에 묘사된 세대를 탐색하기 위해 장문의 특별 부록을 제공한 카르네와 L'Express 는 모두 이를 주장했습니다. 현실적이었습니다.

영화는 부유한 대학생 밥(자크 ​​샤리에)이 알랭(로랑 테르지에프)과 그의 느슨하고 가난한 반체제 반군 무리와 우정을 나누는 과정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그룹에는 매우 젊어 보이는 Jean-Paul Belmondo가 작은 역할을 맡고 있으며 Bob의 대학 친구 중 한 명인 또 다른 작은 역할에는 10년 후 Karl May의 Winnetou로 독일에서 엄청난 스타덤을 달성한 Pierre Brice가 있습니다 . ) 알랭과 그의 친구들은 사회적 기대에 따르기를 거부하고 자신의 독창성에 대한 공유된 믿음에 열광하는 것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필사적으로 사랑과 충실(무의미하고 창피함), 부(부끄러움)와 같은 것에 대한 자신만의 대안적인 규칙을 따르더라도 말이죠. ), 객관적인 도덕성(웃음).

주변의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약간 나이가 많은(영화의 엑스트라는 14세에서 20세 사이였습니다) Alain은 잔인하고 조작적이며 주로 갈등을 일으키려는 욕구로 일관되게 행동하고 모든 사람이 자신만큼 불행하고 불만족하기를 투명하게 원합니다. 자신이 느끼는 것을 인정하기를 거부합니다. Bob은 술값을 내고, 여자들과 자고, 새로운 친구들과 똑같이 공허한 농담을 하는 등 쉽게 적응합니다. 아주 빨리, 그들은 그를 부유한 16구의 부유한 아이가 아닌 그들 중 하나로 생각하기 시작하지만, 그 수치스러운 꼬리표의 위협은 끊임없이 그의 머리 위에 걸려 있고 그가 감히 저항하려고 할 때마다 다시 매달려 있습니다. Alain의 아이디어에 대해 비판적이거나 그룹의 특정 브랜드의 반란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합니다.

젊은 캐릭터들은 동정적으로 표현되지만 자의식적인 자세와 서로의 승인을 얻으려는 두려운 욕구로 인해 매우 호감이 가지 않는다고 Bob은 포함했습니다. 그들의 젊음조차도 그들의 공허하고 이기적인 행동을 성공적으로 변명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젊은이들에 대한 이러한 판단적 반응에 반대하는 영화 속 목소리는 밥의 여자친구 마이크의 형인 로저라는 기계공의 목소리입니다. Roger는 여동생의 생활 방식과 선택에 동의하지 않지만 결국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시하는 더 큰 그림을 보고자 하는 의지를 찾습니다. 그는 카르네의 파트너인 롤랑 르사프르(Roland Lesaffre)가 연기하는데, 카르네의 영화에서 그의 역할은 기회주의적인 반항아에서 동정심 많고 성숙한 이성의 목소리로, 그리고 마지막으로 낯선 사람과 사랑에 빠진 희망에 찬 노년의 남자로 변하면서 추적하기가 매우 매혹적입니다. 그는 천사라고 믿습니다.

Roger는 중기의 인물로 Lesaffre가 그의 파트너의 다음 장편인 1960년대의 반란 청소년에 관한 황무지 에서 연기할 인물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 Carné는 당시 Roger가 자신의 견해를 표명했다는 사실을 부인했지만 감독이 거부를 발표했을 때 감독이 전적으로 정직했다고 믿기는 어렵습니다. 결국, "이 아이들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라는 의사의 분노한 요구에 부드럽지만 예리한 대답으로 응답하면서 그들이 살고 있는 국가 내에서 알랭과 동료의 행동을 구성하는 사람은 로저뿐입니다. 혼란, 그리고 아마도 더 많은 일이 닥칠 것이다." 의사가 이 새로운 세대가 단순히 삶과 연장자를 모두 거부하고 있다고 주장하자 Roger는 그의 여동생에 대한 이전 판단을 한탄하며 "그들이 지역 사회에서 무엇을 얻었습니까? 우리가 올바른 예를 제공했습니까?"라고 묻습니다.

카르네의 초기 작품에서 익숙한 감성이지만, 여기서는 소수의 불운한 영혼이 아닌 전체 세대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색다르고 여러 면에서 더 단순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감독이 적어도 자신의 영화 결과물에 기초하여 50세를 맞이하는 이정표에 자신보다 수십 년 어린 사람들에게 눈을 훈련하고 그들의 투쟁과 어려움에 공감하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웠습니다. 두 편의 연속 영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의심할 바 없이 영화 시대정신과 뉴 웨이브의 부상에 부분적으로 영향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자신보다 한 세대 더 젊은 비슷한 반항적인 감독들이 소유한 것과는 매우 다른 관점에서 젊고 환멸을 느끼는 주제를 고려하고 있었습니다.

 
 

Comments

38 때때로
고맙습니다.
14 토렝매냐
감사합니다
31 청산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