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요기(捉妖記). 몬스터 헌트(Monster.Hunt.2015.720p.BluRay.x264-WiKi

자막자료실

착요기(捉妖記). 몬스터 헌트(Monster.Hunt.2015.720p.BluRay.x264-WiKi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831075
    줄거리 : 인간과 요괴가 공존하는 초월적 시공간에서 펼쳐지는 판타지 어드벤처! 하나의 세상, 두 개의 종족! 피할 수 없는 그들의 전쟁이 시작된다!인간과 동물, 그리고 요괴가 함께 사는 먼 옛날. 인간과 요괴 사이에 큰 전쟁이 벌어지고 요괴 세계에 인간이 두려워할 새로운 후계자 '우바'가 태어난다. 이에 '우바'를 없애려는 인간과 원치 않은 사건(?)으로 '우바'의 부모가 된 요괴 잡는 몬스터 헌터와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지난번에 제작해서 포스팅한 몬스터 헌트(착요기) Blueray 릴이 떠서 자막을 수정하여 다시 올려드립니다.
영상에 중국어 자막이 있는데, 한글 자막을 넣으면(자막 파일 이름을 동영상 이름하고 같게 함) 중국어 자막이 없어지고 한글 자막만 나오네요.
예전 릴들은 중국어, 영어 자막이 자체 인코딩되어 한글 자막이 보기 힘들었는데..
이 릴은 한글 자막만 나와 깔끔하네요.
 
동영상을 재생하시면 기본적으로 광동어가 나오고, 소리 설정에서 중국 표준어(보통화)로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광동어하고 보통화 싱크가 조금씩 틀리네요.
게다가 광동어 버전에 몇 군데 대사가  추가 되었습니다.
보통화 버전에는 그 대사가 없어서 무슨 말인지 몰라(광동어 팅부똥~ -_-;) 번역을 못했습니다.
그런데 워낙에 짧은 대사들이고 추가된 대사가 몇 개되지 않아 영화 감상에 전혀 지장은 없습니다.
 
곰플이나 팟플로 재생하면 Default로 광동어 버전이 나오기 때문에 광동어 버전에 맞게 싱크를 조정하였습니다.
보통화 버전도 싱크가 거의 맞긴 합니다.
 
일부 대사도 수정했습니다!
이거 하느라고 꼬박 반나절 걸렸네요..
 
영화란게 다 그렇지만.. 이 영화의 경우 보는 사람마다 호불호가 아주 크게 갈리는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 소감은..
처음 포스팅때 말씀드린 것 처럼..
 
무협영화인줄 알았는데 무우영화 였습니다.
 
그럼 재미있게 감상하세요!
 
심천에서 현이아빠 드림
 

Comments

41 나무꾼선배
고생하셨습니다.^^
3 박사장
저도 무협영화인지 알고 요청했다가.. 직접 감상하고.......... ㅠㅠ
26 마른가지
무우 영화가 아니라 무시 영화여서
우쉬 하고 봤습니다
9 공처가
고맙습니다.
1 땡큐
자막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 Daaak
감사합니다...
M pluto
덕분에 재밌게 잘 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S 궁금맨
고맙습니다.
14 토렝매냐
감사합니다.
S dreammaker
고맙습니다.
30 가일12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