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당고 (Fandango, 1985)

자막자료실

판당고 (Fandango, 1985)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776254
    줄거리 : 가드너(Gardner Barnes: 케빈 코스트너 분), 와그너(Kenneth Waggener: 샘 로바즈 분), 도먼(Dorman: 척 부시 분), 필(Phil Hicks: 쥬드 넬슨 분), 레스터(Lester: 브라이언 세색 분)는 대학교 동기로서 졸업을 앞두고 있다. 가드너와 필은 곧 결혼하게 될 와그너를 위해 파티를 준비한다. 그러나 영장을 받은 와그너는 데비와의 결혼을 취소한다. 가드너도 워낙 공부를 못해 비록 졸업을 하진 못했으나 영장을 받는다. 당시 월남전이 한창이라 이들은 월남전에 끌려갈 확률이 높다. 도먼은 목사 후보생이며 레스터는 회계학과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이미 회계회사에 입사 허락을 받은 상태다. 이들은 자신들을 짝패로 부르고 같은 아파트에서 대학 생활을 한 것이다. 그러나 이렇게 뿔뿔히 흩어지게 되자 짝패가 탄생한 날 멕시코 국경에 파묻어 놓았던 포도주 담 페리뇽을 찾아나선다. 현실적인 필은 이러한 가드너의 행동이 심히 못마땅하여 현실도피주의자라고 비난한다. 또한 와그너에게는 결혼이 무서워 파혼한 것이라고 퍼붓는다. 이에 화가 난 가드너는 필에게 자신이 용감하다는 증거를 보이라고 한다. 낙하 훈련소에 도착한 이들은 강사 트루먼을 만난다. 트루먼은 낙하부대 출신으로 형편없이 낙후된 비행기와 낙후된 시설로 훈련소를 운영한다. 할 수 없이 필은 낙하하기로 약속하고 대신 와그너에게 군대에 갈 것이라는 맹세를 받아낸다. 천신만고 끝에 필은 무사히 착륙하고 이들은 담을 찾아 떠난다. 담을 찾아 강물에 내던지면서 이들은 자유스럽고 방종했으며 무책임했던 어린 시절을 마감하는 의식을 갖는다. 와그너가 파혼한 것을 후회하자 이들은 트루먼을 시켜 헬기로 신부를 모셔오게 하고 그 마을 사람들의 도움을 얻어 훌륭한 결혼식을 치뤄준다.
항상 말씀드렸듯이 제 자막은 수정 및 배포 자유입니다.

 
 

Comments

9 tiowapo
제가 깜박했어요(항상 그렇듯이)... 미오끼님 추천 하신대로 재미있는 성장영화였습니다.
젊은 시절의 캐빈 코스트너와 주드 넬슨을 다시 볼수있었던 추억의 영화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6 로카롤라
최근에 알게 돼서 보고 싶었는데 정말 고맙습니다~
3 미오끼
tiowapo남, 정말 감사합니다.
추억 속의 명화,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9 tiowapo
아뇨. 미오끼님 덕분에 좋은 영화 봤습니다.
1 브론슨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자막 감사드립니다^^
11 방콕맨
감사합니다~.
29 써니04™
번역 감사드립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40 Daaak
감사합니다.
6 bloodmess
감사합니다
S rayphie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