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니와 알렉산더 (Fanny And Alexander, Fanny Och Alexander, 1982) 극장판 (188분)

자막자료실

화니와 알렉산더 (Fanny And Alexander, Fanny Och Alexander, 1982) 극장판 (188분)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696410
    줄거리 : 화려한 크리스마스 파티가 벌어지고 있는 대저택. 이곳은 극장을 운영하고 있는 에카달 가족의 보금자리이다. 화니와 알렉산더는 이 집의 첫째 아들인 오스카 에카달의 자녀들로 할머니인 헬레나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성대한 파티가 끝난 후 둘째 아들인 구스타프는 아이들을 돌봐주는 하녀 마이와 침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헬레나는 오랜 친구인 랍비 상인과 함께 젊은 시절을 추억하며 감성에 빠진다. 어느날,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연극 무대에서 연습중이던 오스카가 갑자기 쓰러진다. 화니와 알렉산더, 그리고 아내 에밀리에게 '언제나 함께 할 것'이라는 말을 남기고 그는 숨을 거둔다. 장례식이 끝나고 계절이 바뀐 어느날, 수업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화니와 알렉산더에게 에밀리가 놀라운 사실을 발표한다. 비탄에 빠져있던 그녀를 위로해주던 목사와 결혼을 한다는 것. 화니와 알렉산더는 엄마를 따라 차갑고 어두운 목사의 집으로 들어간다. 목사의 가족들과 목사는 자유롭게 살아오던 화니와 알렉산더의 생활을 일일이 억압하며 간섭하고 심지어는 아이들을 다락에 가두기도 한다. 목사의 횡포에 질린 에밀리는 그에게 이혼을 요구하나 아이들을 빼앗겠다는 협박을 받고 괴로와 한다. 이 사실을 알게된 헬레나는 친구인 랍비 상인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그는 극적으로 목사의 손에서 아이들을 구출해낸다. 다시 헬레나의 저택에 모인 가족들은 목사의 집이 불에 타 목사가 죽었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에밀리의 아기와 스타프와 마이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기의 탄생을 축하하는 파티를 벌이며 다시 찾아온 평화를 만끽한다.

기존에 올라와 있던 4CD CM릴 극장판 자막으로 프레임, 싱크 조정했습니다.


 


자막 제작 : 아이디스크 고전 명작 전문 클럽

     클래식 무비(Classic Movies) '호림아'

 

Comments

고마워흉아^^고마워흉아^^
1 박수현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