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흐메드 왕자의 모험 (The.Adventures.Of.Prince.Achmed.1925.DVDRip.DivX-MDX) 1CD 700BM

자막자료실

아흐메드 왕자의 모험 (The.Adventures.Of.Prince.Achmed.1925.DVDRip.DivX-MDX) 1CD 700B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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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e Abenteuer des Prinzen Achmed (1926) - 1CD - 675MB 도 됩니다.
 

Comments

3 joogunking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아흐메드.왕자의.모험.The.Adventures.Of.Prince.Achmed.1925.DVDRip.DivX-MDX.avi

http://subscene.com/subtitles/the-adventures-of-prince-achmed-die-abenteuer-des-prinzen-achmed/korean/1165962
https://cineaste.co.kr/m/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sfl=wr_subject%7C%7Cwr_subject&stx=Achmed&page=1

http://movie.daum.net/moviedetail/moviedetailMain.do?movieId=44376
아크메드 왕자의 모험 (1926) Die Abenteuer des Prinzen Achmed The Adventures of Prince Achmed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판타지  |  독일  |  66 분
감독 로테 라이니거, 카를 코흐
http://www.imdb.com/title/tt0015532/
http://www.rottentomatoes.com/m/1053321-adventures_of_prince_achmed/
http://en.wikipedia.org/wiki/Prince_Achmed
http://www.youtube.com/watch?v=25SP4ftxklg
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HYYc9Xt8Y8w%24
고전 걸작 애니메이션 20년대 30년대

http://www.didiaoxz.com/html/2015/juchangban_0426/48165.html
The.Adventures.Of.Prince.Achmed.1925.DVDRip.DivX-MDX.avi
길이 1:05:01 크기: 700.2 MB
S rayphie
고맙습니다.
S 컷과송
2019. 7. 9. 감상

영화사 또는 애니메이션 역사에서의 본편의 지위에 대해서는 거론할 자격이 부족하다.
단지 애니메이션이 당대의 영화와 단지 카메라라는 기계만을 공유할 뿐
 제작 과정이나 담론 형성 자체에서 전혀 다른 차원에 있음을 다시 고려하게된다.
가령 본편과 같은 애니메이션에 있어 재현의 문제란 극영화나
 다큐멘타리의 그것과는 완전히 다른 함의와 과정을 경유한다.

실제 혹은 허위를 포착과 구성하는 다큐/극영화는 필연적으로 대상화를 기반으로 카메라와 대상의 거리를 조정-유지해야만 한다.
이에 반해 스톱 애니메이션은 거리보다는 개별 동작을 생성시키기 위한 하나하나의 접힘이 곧바로 의미이자 서사로 진행된다.
말하자면, 사람의 손끝 노동이 곧바로 기표이자 기호가 된다.

실루엣 애니메이션으로 본편의 프레임 중 가장 특이한 지점은 초반부 마법사가 등장할 때 보여지는데,
그는 본편에서 거의 드물게 정면 형상으로 자신을 드러낸다.
나머지 대부분의 프레임에서 인물 등은 모두 옆면의 실루엣으로
 등장하지만, 관객은 이를 불편해하지 않고 곧바로 정면화로 인지한다.
이것이 본편이 처음 상영되었을 애니메이션 초기의 관객에게는 어떻게 가능했고 그것의 미학적 효과는 어떠했을지는 영화사적 논제다.
물론, 정면과 측면의 차이는 인지의 완결성, 말하자면 애니메이션의
 극영화와는 다른 차원의 재현 가능성과도 연관될 수도 있다.
이는 곧 관객은 누구일 수 있는가라는 주체의 문제와도 이어진다.

흥미롭게도 본편에서 주인공은 남성들이며 그들은 여성들을 구출하는데, 이는 여성 감독이라는 표면과 배반된다.
즉, 여성 감독=페미니즘의 부실한 등식은 20세기초 설화 구현에 대입되지 않지만,
이를 단순히 여성관객의 남성 시각화라는 수동성으로 해제될 사유는 없다.
즉, 관객이 고정되지 않는다는 가정 하에서 애니메이션은 그 특유의 리얼리즘을 생성한다고 하겠다.
본편에 만약 모험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영화사 초기의 애니메이션으로 관객과 관계하는 지점, 바로 그것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