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츄리안 캔디데이트 (The Manchurian Candidate, 2004)

자막자료실

맨츄리안 캔디데이트 (The Manchurian Candidate, 2004)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2174774

기존 자막을 고화질 영상에 맞추었습니다.



이 영화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1962년작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조나단 드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덴젤 워싱턴과 메릴 스트립, 리브 슈라이버 등 명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이 영화는 걸프 전쟁 중 영웅적인 활약을 한 병사 레이몬드 쇼(리브 슈라이버)와 그의 부대장 벤 마르코(덴젤 워싱턴)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전쟁 후 레이몬드는 정치계에 입문해 부통령 후보로 떠오르지만, 벤은 전쟁 당시의 기억이 의심스럽게 왜곡된 것을 깨닫고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점점 드러나는 음모와 세뇌 프로그램의 실체는 관객에게 충격과 긴장감을 안겨줍니다. 


"The Manchurian Candidate"는 정치 권력과 세뇌, 그리고 인간의 자유의지에 대한 깊은 통찰을 담고 있습니다.

영화는 현대 정치의 부패와 음모론을 배경으로, 개인의 기억과 자아를 조작하는 기술이 얼마나 위험할 수 있는지를 경고합니다.

특히, 메릴 스트립이 연기한 엘리노어 쇼의 캐릭터는 권력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할 준비가 된 인물로, 인간 본성의 어두운 면을 보여줍니다. 


덴젤 워싱턴은 특유의 카리스마와 감정 연기로 벤 마르코의 복잡한 내면을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메릴 스트립은 냉혹하면서도 강력한 엘리노어 쇼를 소름끼치게 연기하며, 영화의 중심축을 잡아줍니다.

리브 슈라이버 역시 내면에 갈등을 가진 레이몬드 쇼를 섬세하게 묘사합니다. 


2004년판 "The Manchurian Candidate"는 원작의 긴장감과 스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걸작입니다.

정치적 음모와 인간 심리에 대한 깊이 있는 탐구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효하며, 영화가 던지는 질문들은 우리에게 많은 생각거리를 제공합니다.

아직 이 영화를 보지 않으셨다면, 꼭 한 번 감상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004년 영화 "The Manchurian Candidate"는 1962년 동명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1962년 영화는 한국전쟁이 배경이며 두 영화 모두 리처드 콘돈의 1959년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두 영화는 기본적인 줄거리와 주요 테마를 공유하지만, 각기 다른 시대적 배경과 감독의 해석에 따라 차이점도 존재합니다.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23 zzang76
수고하셨어요
18 바앙패
수고 하셨습니다 ~
17 블랑코
감사합니다.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21 holyshit
감사해요
GIVE 20 MP S 궁금맨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20 pupu
감사합니다
6 미이라다
고맙습니다
7 늘배고픔
감사합니다
7 fyoon
감사합니다
6 천연00
수고하셨습니다
48 CaMillo
감사합니다.^^*
20 엽전
감사합니다
13 zzazzerdamn
감사합니다.
38 하늘사탕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S Sens720
감사합니다. ^^
11 아라태지
고맙습니다
30 시네시민
S dreammaker
감사드립니다.
6 wsparrow
감사합니다^^
32 백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