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집에 있었지만… (Ich war zuhause, aber..., 2019) I Was at Home, but... 앙겔라 샤넬렉

자막자료실

나는 집에 있었지만… (Ich war zuhause, aber..., 2019) I Was at Home, but... 앙겔라 샤넬렉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2137850

앙겔라 샤넬렉(앙겔라 샤넬레크)의 2019년 작품 <나는 집에 있었지만...>입니다.


이 자막은 올해 초부터 작업하던 것이었는데

개인적인 귀차니즘으로 인해 차일피일 미루어졌습니다.


이 영화에는 셰익스피어의 『햄릿』 대사들이 나오는데

이 부분은 당연히 제가 단독으로 옮기는 건 불가능하여

최재서 역, 김종환 역, 신정옥 역을 교차하여 참고하였습니다.

그리고 영화에서 몇 부분이 추가 반복되거나 생략 및 삽입되었는데

일단은 번역본 교차 참고를 그대로 반영하였습니다.


편의를 위해 링크 속 드라이브의 mkv 영상 파일 자체에 한글 자막을 내장 하여 첨부 시켜 놓았습니다.


첨부된 드라이브 링크는 2주 동안, 즉, 12월 17일 일요일까지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일 그 이후에도 이 작품의 영상을 찾으신다면, 드라이브 링크에 연결되어 있는 계정으로 이메일을 주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근래의 씨네스트 규정을 보니 무분별한 요청이 우려스러울 수 있으니, 

일단 이전 자막 작업 작품과 <나는 집에 있었지만...> 이 작품에 대해서만 메일 요청에 응답하겠습니다.)



끝으로,

본 자막 제작에 큰 도움을 주신 분께

무한한 감사의 인사를 다시 한 번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

 

Comments

29 시네시민
3 유쓰띠노
감사드립니다
1 문화동
자막 감사드립니다.
11 잉여인생
감사합니다
S dreammaker
감사드립니다.
19 주디스
수고하셨습니다.
5 wsparrow
감사합니다!^^
40 Daaak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