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록(Moloch, 2022)

자막자료실

몰록(Moloch, 2022)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2048378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니코 반 덴 브링크(Nico van den Brink) 감독 및 각본, 살리 함센(Sallie Harmsen) 주연  

2022년 네덜란드 호러, "몰록(Moloch)"이란 영화 한글 자막입니다. 



개인적으론 시종 음산하고 괴기스런 분위기만으로도 볼 만한 영화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영화 등급이 표기가 안 되어 있는데 15세 이상이면 무방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한두 가지만 말씀드릴게요

영화는 대략 6대 4의 비율로 영어와 네덜란드어로 진행됩니다.

YTS릴의 경우 네덜란드어는 자체 영자막으로 들어가 있는 걸 제외하면 원래 영자막은 좋습니다.

VXT릴의 경우 네덜란드어만 영자막으로 돼 있고 영어 대사는 아예 영자막이 없습니다.

그래서 어찌 할 수 없이 YTS릴 영자막을 기본으로 해서 VXT 영자막을 참고하는 방식으로 번역을 진행하였습니다.

한편 VXT가 YTS보다 4초 정도 일찍 시작하는데 이건 다행히 첫 부분만 싱크를 맞추니 해결되더군요.

두 한글 자막은 내용은 동일하지만 YTS릴의 경우 자체 영자막 때문에 자막 색상을 좀 달리 하였습니다.


그럼 비도 오고 스산한 날 

즐감하세요       


 

Comments

S dreammaker
감사드립니다.
21 dddsd
감사드립니다
16 distopia
수고하셨습니다.
15 Harrum
궁금해서 보지 않을 수가 없네요.
저, 낚였습니다! ^^
10 아벤트
아이고 Harrum 선생님, 제작자포럼에서 진정어리고 감성넘치는 글 고맙게 보고 있습니다.
저는 그런 감성을 다 잃어버려서 퍼뜩퍼뜩 놀라죠.
'낚이셨다니' 초보 자막제작자로서 몸둘 바를 모르겠군요.
그냥 낚인 기분대로 부담없이 보시고 넘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9 불량아이
감사드립니다
6 이니지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