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제의 밀사.Michel Strogoff.1956.1080p.mkv

자막자료실

대제의 밀사.Michel Strogoff.1956.1080p.mkv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2040775

카르민 갈론 감독 쿠르트 유르겐스 쥐느베브 파쥐 주연 Michel Strogoff(1956년 작) 한글 자막입니다. 

국내에선 '대제의 밀사'란 제명으로 개봉된 작품입니다.

프랑스 이탈리아 유고슬라비아 합작 영화인데, 기천명은 족히 되어보이는 엑스트라는 유고슬라비아 군인들이라는군요.

1958년 발표된 'La Tempesta'도 유고슬라비아에서 로케이션 했고 유고 군대를 엑스트라로 활용했다 합니다. 

아무튼 지금은 생각하기 어려운 엄청난 인력 동원과 소품으로 본 영화는 스펙터클 하나만으로도 먹고 들어갑니다.

쥘 베른의 원작소설로서 여러번 영화화되었죠. 존 필립 로우가 주연한 애련의 밀사(Strogoff, 1970)의 동영상이 현재 유튜브에

떴는데, 화질이 안 좋아 번역 포기했습니다. 오랫동안 찾아 헤매었던 영화인데요.

주로 악당 보스로 나온 쿠르트 유르겐스에게 이런 멋진 구석이 있다니 흥미롭습니다. 

올드팬들의 즐감을 위해 링크 겁니다. 그럼 이만....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9 영화예술
와!! ~~ 오늘 무슨 날인가요? 갑자기 막판에 희소한 명작들이 막 올라요네요.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이 대제의 밀사는 오늘도 전세계 토렌트 사이트를 뒤집으면서 찾고 있었는데. 정말 횡재했네요. ^^
감사합니다
S rayphie
고맙습니다.
11 아라태지
고맙습니다
S Sens720
감사합니다. ^^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18 뉴스페이스
고맙습니다

추카추카 66 Lucky Point!

22 bkslump
감사합니다^^
2 디자인방
감사합니다
20 엽전
감사합니다
48 CaMillo
감사합니다.^^*
21 holyshit
감사해요
16 블랑코
감사합니다.
10 천리무봉
감사합니다
S dreammaker
감사드립니다.
17 바앙패
수고 하셨습니다~
29 불량아이
고맙습니다
GIVE 10 MP S 궁금맨
고맙습니다.
14 미스터쏸
감사합니다.
S 토마스모어
쿠르트 유르겐스가 너무 노안이라 밀사가 할아버지처럼 늙어 보이는 게 좀 단점이지만 '애련의 밀사'보다는 훨씬 나은 작품일 겁니다.
잘 받아가겠습니다.
20 pupu
감사합니다
23 다솜땅
감사합니다. ㅎ
6 헌터X
감사합니다.
5 笑而不答
좋은 작품 고맙습니다
14 별빛사이로
감사합니다.
GIVE 10 MP 32 까치와엄지
댓글내용 확인
4 방콕대왕
혹시 미니시리즈로 제작된 Michel Strogoff(1975-76) INA Maladen 판을 갖고 계십니까?
라이문트 함스도르프 주연의 전 7부작, 국내에서도 인기리에 TV 방영된 바 있죠.
이 영화의 480p 버젼은 저도 있습니다만, 720p 이상의 고화질본은 유튜브에 1,2부가 합본된 불어판이 있을뿐
나머지 에피소드는 당최 구할 수가 없습니다.
480p 본은 불어판 러시아판 헝가리어판이 돌아다니는데, 불어판과 러시아어판은 런닝타임이 같지만
불어판은 화상이 너무 어둡고 러시아판은 화질은 무난하지만 음성이 불량하고
헝가리어판은 앞에 두 것과는 편집이 달라서 음성을 씌울 수 없다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공유할 수만 있다면 한글화 작업을 해보겠습니다.
32 까치와엄지
댓글내용 확인
23 여름향기
소중한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 송아지1
너무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Mbc미니시리즈  1976에  방송한거 유툽에 있던데  그거  번역해주심

백골난망입니다 ㅡㅡㅡ시간되심 부탁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