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겟어웨이 (A Perfect Getaway, 2009) DC 감독판 Unrated

자막자료실

퍼펙트 겟어웨이 (A Perfect Getaway, 2009) DC 감독판 Unrated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2034454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처음(!)으로 거창하게 노가다 해본 파일을 업로드해봅니다.

원본자막은 본 영화 이름으로 검색을 하면 2009년에 먼저 올려주신 솔레이님이 기등록하신 파일을 가지고 작업을 했습니다. (감독판, 한글, 영어 자막)

전 그저 숫가락만 얹었습니다.

사실 중반부부터 싱크가 너무 어긋나기도 하고 심지어 왔다갔다 하다보니 어떻게 편하게 볼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장장 그냥 팟플레이어로 보면서 메모장 켜놓고 쌩노가다로 4시간 걸렸습니다.

메모장으로 쌩노가다 흑우식으로 작업했지만 정성을 다했습니다. 싱크 문제는 없다고 보면 됩니다.

첫번째 영화감상이 그냥 바로 자막 맞추기가 되었습니다 ㅎㅎ. 

이상하게 처음부터, 뭔지 모르겠으나 영화가 뭔가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더라고요.

끝까지 달려보길 잘했습니다. 라고 혼자 생각중입니다.


수정사항은 너무 어긋난 싱크를 최대한 맞춰놨습니다. 중반부 회상씬에서는 너무 심각해서 정상적인 영화감상이 불가능...하였으나 고쳐놨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번역이 생략된 부분을 세군데인가 네군데인가 채워넣었습니다. 물론 해석이 틀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래 한글자막 중에서 왠지 (제 기준에서) 어색한 부분은 제가 임의로 번역을 바꿔놓았습니다. 물론 영어자막을 참고했습니다.


보석 가게(앗.. 쥬얼리 샵 ㅋㅋ) 회상씬이 너무 가슴이 먹먹한 장면이라서 미소가 지어지고, 감동도 받으면서 봤습니다. (실제로 영화는 사이코패스 칼부림 총부림 영화인데...)


RARBG, Tigole 265코덱  FPS : 23.976  과 딱 맞습니다. 

 

Comments

17 바앙패
수고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0 엽전
감사합니다.
13 zzazzerdamn
감사합니다
6 아애수
고생하셨습니다~!!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15 칠중하
감사합니다 ^^
14 미스터쏸
감사합니다.
22 bkslump
수고하셨습니다
16 블랑코
감사합니다.

추카추카 51 Lucky Point!

S Sens720
감사합니다. ^^
24 무비라이프
수고하셨습니다^^
11 아라태지
고맙습니다
20 포크세대
수고하셨습니다.
21 dddsd
감사드립니다
23 다솜땅
감사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14 cowboy
감사합니다^^
10 천리무봉
감사합니다
21 holyshit
감사해요
30 가일123
감사합니다
S dreammaker
감사드립니다.
20 pupukim
감사합니다
3 얼티튜드
감사합니다
4 소주맥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