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서 기마 순찰대 (North West Mounted Police, 1940)

자막자료실

북서 기마 순찰대 (North West Mounted Police, 1940)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2022599

451c2d1745f26f4d56dba232ec1a21ef_1660799723_0927.jpg

 


감독세실 B. 데밀





 

주연게리 쿠퍼프레스턴 포스터매들린 캐롤폴레트 고다드로버트 프레스턴조지 밴크로프트
 




 

1885년 메티스족의 지도자 루이 리엘의 북서반란을 그 배경으로 한다연방정부의 인디언과의 화친정책과 개척지사업확장으로 소외되기 시작한 혼혈민족이 영국의 식민지였던 캐나다에서 자신만의 정부를 세우기 위해 독립투쟁을 벌인 역사적 사건을 세실 B. 데밀 감독에 의해 스크린에 옮겨졌다.



 

메티스족의 정신적 지주인 루이 리엘을 앞세운 과격분자 코르보의 투쟁과 이를 진압하려는 캐나다 기마경찰대의 대결구도 속에 한 텍사스 순찰원이 가세하면서 영화는 한층 더 흥미진진하게 전개된다게리 쿠퍼프레스턴 포스터매들린 캐롤의 삼각관계와 로버트 프레스턴과 폴레트 고다드의 열렬한 로맨스가 울창한 캐나다 삼림을 배경으로 아름답게 펼쳐지는 가운데쿠퍼와 포스터의 활약상이 화면을 수놓는다악역전문배우 포스터가 기마순찰대 하사관으로 영화의 중심부에 서있는 모습이 이채롭다.




 



캐나다 북서부혼혈민족 메티스의 과격분자 코르보는 캐나다 기마순찰대의 보호를 받으며 개척지를 잠식하고 있는 백인들에 대항반란을 주동한다한편요새에서는 코르보의 정열적인 딸 루베와 경관 로니그리고 로니의 누이인 간호원 에이프릴과 하사관 짐 사이에 사랑이 무르익는다얼마 후텍사스에서 살인을 저지르고 도주한 코르보를 체포하기 위해 텍사스순찰대 소속의 더스티 리버스가 이곳에 도착한다그는 곧 에이프릴을 두고 짐과 사랑의 경쟁을 벌인다.



 

개틀링기관총을 손에 넣은 코르보는 인디언캠프를 찾아가 기병순찰대에 대한 적개심을 부채질하며 전쟁에 동참할 것을 종용한다코르보의 대량학살계획을 알게 된 에이프릴은 루베로하여금 전초기지에 있는 로니에게 알려줄 것을 당부한다하지만루베의 거짓말로 로니는 근무지를 이탈하게 되고그 결과 순찰본대는 몰살당하고 만다더스티에게 부상병과 에이프릴을 인솔해 지원부대와 합류할 것을 지시한 짐은 남은 6명의 병력만 데리고 인디언캠프로 향하는데.


한글자막이 없길래 올립니다.
누가 만든 지는 정보가 없네요...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4 아라태지
고맙습니다
14 바앙패
수고 하셨습니다~
S Sens720
감사합니다. ^^
18 pupukim
감사합니다
GIVE 10 MP S 궁금맨
고맙습니다.
46 CaMillo
감사합니다.^^*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0 블랑코
감사합니다.
18 holyshit
감사해요
12 풀잎이
귀한 서부영화 감사합니다~
19 bkslump
취향영화 감사합니다^^
S 인향
감사합니다.
GIVE 100 MP 37 Rookie
감사합니다.
2 헌터X
감사합니다.
17 엽전
감사합니다
29 가일123
감사합니다.
12 미스터쏸
감사합니다.
2 디자인방
감사합니다.
28 시네시민
7 finding
감사합니다.
22 다솜땅
감사합니다.
3 얼티튜드
감사합니다
S dreammaker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