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비틀즈 앤드 인디아 (The Beatles and India, 2021)

자막자료실

더 비틀즈 앤드 인디아 (The Beatles and India, 2021)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984941

비틀즈의 다큐멘타리 영화 비틀즈와 인도의 영문 자막으로 동영상에서 빨리 사라지는 것을 수정, 보완했습니다. 인도의 철학자며 선지자 마하리쉬 요기의 복음을 노래로 만든 Massage Song들은 White Album, Abbey Road, Let It Be등을 통해 널리 알려졌고 유네스코의 유물로 등재된 John Lennon의 Imagine도 이 시기에 만들어졌다고 하지요.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모습은 없는걸로 봐서 80년대 정도 캘리포니아에 개설된 마하리쉬 요기 대학에서 강론을 들은 것 같고 클린트의 영화에서 전하는 메시지도 요기의 말씀이라네요. 영어판 동영상은 러시아의 OK에서 구했는데 링크도 올렸으니 즐감들 하세요.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8 redjean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