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턴 (Hamilton, 2020) 뮤지컬 한글자막

자막자료실

해밀턴 (Hamilton, 2020) 뮤지컬 한글자막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859314

지난 1월달에 올렸던 자막을 이번에 디플이 나온걸 보고 살짝 수정하여 다시 올려봅니다.


표현/오타를 살짝 수정하였습니다.




누가 디플측에 문의하기로는 뮤지컬 자체가 영어/스페인어 외에는 제작측에서 허용하지 않았다는 말이 있는데, 여튼 믿거나 말거나


현재 디플에는 해밀턴 한글 공식자막이 없습니다.



따라서 크롬 확장을 깔면 SRT자막을 디플 플레이시에 강제적용 가능합니다.


추천 크롬 확장 링크: +Sub - Chrome Web Store (google.com) 


대신 셋톱이나 스마트티비/기기에서 볼 수 없고 브라우저에서만 볼 수 있어서 최고고화질로는 재생 불가능하겠네요.


노트북을 TV에 연결해 보시면 그나마 큰화면은 보실 수 있으실듯요.



사용법

1. 자막 다운(srt파일)

2. 위에 크롬 스토어 링크 눌러서 크롬 확장 설치

3. 디플로 가서 해밀턴 선택

4. 재생화면으로 전환되면 즉시 중지 (시작하자 3초내로 약간의 해설을 넣었으므로 바로 중단해서 srt파일을 적용해야 합니다)

5. 설치된 크롬 확장기능 아이콘을 우측 상단에서 누름 (검은색 sub+라는 아이콘)

6. 파일 선택을 눌러 다운받은 srt파일 선택

7. 톱니바퀴 눌러서 자막 위치를 100%로 바꾸고 (기본값은 너무 중간에 나옴) 배경 transparency는 0%로 해야 글자 위치 외에 다른 검은색 바가 안생김.

8. 자막 폰트 크기 설정은 버그인지 작동 안함

9. 시청 ㄱㄱ






==============================

과거 글 링크: 해밀턴 (Hamilton, 2020) 뮤지컬 한글자막 (cineaste.co.kr)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Comments

16 하마다네
고맙습니다^
6 블루정
감사합니다..
S mars
감사합니다
1 나모모
자막 너무 감사합니다!
GIVE 3 MP 1 hipster
잘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