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일본인 (大日本人, 2007)

자막자료실

대일본인 (大日本人, 2007)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790686

대놓고 병맛을 지향한 컬트작인지라 작업해 봤습니다ㅋㅋ 제목이 제목인지라 한국에서는 정발이 불가했는지 섭자막을 찾을 수 없더군요. 막상 보면 그런 의미가 아닌데...

영어 자막을 토대로 번역한 후에 일어 청해로 갈무리했습니다. 다만 영어권 개봉판의 경우 편집된 부분이 더러 있는지 자막도 누락된 곳이 많더라구요.

예를 들어 한자어로 토론을 한다던지 어색한 분위기의 말장난을 한다던지... 그런 번역하기도 어렵고 서양 코드와 안맞는 부분들은 잘려나간 게 눈에 띄었습니다.

문제는 그래서 IMDB에서 점수가 곤두박질쳤다는 거. 크레딧 영상까지 싹 날라갔으니까요. (개인적으론 그 부분이 액기스ㅋ) 

누락된 부분은 '우리진주짱' 님의 자막을 수정해 사용했습니다. 그분도 수정 및 배포는 자유라고 하셨으니 본 자막도 그렇게 활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즐감하시길~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22 박해원
뇌 비우고 보실만 할 거예요ㅋㅋ;
28 이야호
고맙습니다
20 엽전
감사합니다.
30 하얀벽돌
제목이 너무 노골적이라 궁금해지네요.
좋은 자막 번역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22 박해원
말 그대로 거대해지는 일본인 이야깁니다ㅋㅋ
울트라맨이 모티브죠
8 코로바밀크
제목이 알고보면 그냥 거대화하는 일본인이라는 뜻일 뿐이라고 많이 알려져있는데, 막상 영화를 보면 우익적인 코드가 꽤나 음흉하게 엿보이죠. 제목도 단지 그런 뜻만은 아닐 거예요. 감독이자 작가인 마츠모토 히토시 본인도 유명한 우익이고요.
22 박해원
아무래도.. 그렇죠? 일본스럽게 우회적으로 표현은 했지만.. 사상이 드러나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습니다ㅎㅎ
30 하얀벽돌
찾아보니 진짜 특촬물 장르더군요 ㅎㅎ
15 가쟁
감사합니다
20 pupukim
감사합니다
GIVE 5 MP 33 스피리투스
고맙습니다.
23 다솜땅
감사합니다..*^^*.
14 푸른눈
수고하셨습니다
1 종이01
안녕하세요 박해원님 제가 이영화 무척 보고싶은데 조금 오래된자료라 다운로드가 안되네요..ㅜㅜ 혹시 재업해주실수있을까요??
11 아라태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