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비지령.Triple Cross.1966.130min.EuroTVrip

자막자료실

극비지령.Triple Cross.1966.130min.EuroTVrip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630044

​테렌스 영 감독 크리스토퍼 플러머, 율 브리너, 로미 슈나이더, 게르트 프뢰베, 클로딘 오제 등이 출연한 

Triple Cross(1966년 작) 유럽TV 방영본 한글자막입니다.

이 영화는 3종의 판본이 돌아다니는데, 여기 소개할 작품은 런닝타임 130분 56초입니다.

독일 분이 만든 독일어 자막을 구해 번역해 보았습니다.

폭발물로 금고 털던 영국인이 나치 정보원으로 고용되어 히틀러 암살시도와 V1 미사일 등

굵직한 사건들을 목격하고 개입했다는, 황당해 보이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 얘기 자체는 흥미롭고

근엄한 크리스토퍼 플러머가 여기선 껄렁하고 유들유들한 첩보원으로 나오는 게 이색적입니다.

플러머는 최근 'REMEMBER'에서 노배우의 혼이 담긴 연기를 보여주었지요.

대사의 양이 많고 싱크 맞추기도 쉽지 않았습니다. 720P 화질은 아니지만, 쓸만 합니다. 즐감!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19 주디스
수고하셨습니다

추카추카 9 Lucky Point!

9 영은공
감사합니다
18 뉴스페이스
고맙습니다
4 화천대유
고맙습니다
4 파인데이
감사합니다
S dreammaker
감사드립니다.
40 Daaak
감사합니다.
20 엽전
감사합니다.
GIVE 5 MP 10 절륜감자
고맙습니다. ^^
S rayphie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