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의 요정 (Night Tide 1961)

자막자료실

밤의 요정 (Night Tide 1961)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226950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밤의 요정
Night Tide
1961    미국   
드라마, 공포 상영시간 : 84분


감독 : 커티스 해링턴
출연 : 데니스 호퍼(조니) 린다 로우슨(모라) more

해변가에 사는 선원 조니는 두명의 구혼자가 의문의 죽음을 당한 징크스가 있다.

어느날 카니발에서 모라를 보고 매혹된 조니는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모라에 대한 사랑을 멈출 수가 없고,

카니발 쇼에서 인어연기를 하는 그녀가 진짜 인어일 것이라는 생각에 빠져든다.

한편, 진짜 인어인 모라에게는 지상에서 살기 위해선 보름달이 뜨는 밤 사람을 죽여야만 하는 습관이 있다.

드디어 보름달이 뜨고 구혼을 하러 온 조니 역시 모라에 의해 살해당할 위기에 처하지만 마음이 약해진 모라가 그를 보내준다.

 얼마후 모라를 찾아 카니발 극단에 온 조니는 진짜 악당은 단장이라는 사실을 알게된다.
---------------------------------------


<드라이브>의 니콜라스 빈딩 레픈 왈:
 “커티스 스스로는 그의 커리어를 실망스럽게 생각했지만, 내 생각에 <밤의 요정>은 반문화운동 이전에 만들어진 상당히 중요한 영화다. 안데르센의 동화를 떠올리게 하는 면도 있다. 사춘기에 사랑에 빠지는 것 같은 순진함이 있고 나약하고 여린 존재에 대한 집착이 엿보인다. 이 영화는 내가 구해야만 했다”
http://www.cine21.com/news/view/?mag_id=90668
----------------------------------------



영자막


줄거만으로도 재밌을거 같은데,

데니스 호퍼 주연의 몽롱하고 야릇하고 엑조틱한 60년대 스릴러입니다.


즐감:

bigfile.mail.naver.com/bigfileupload/download?fid=GZeGWzkOM6KqKwYwHrkOKxEmKAbjKogwaxgZKAKwFog9FAKjKxE9KxblFqvla3YZMqg/aApCKzivMoIoF4iCp4udaxtZKqgmFqpvMrulpg==
 

Comments

23 십리바우
감사합니다.
16 해피데이
감사합니다
28 이야호
고맙습니다
GIVE 3 MP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S 궁금맨
고맙습니다.
21 앵두봉봉
감사합니다
32 블랙이글
수고하셨습니다.^*^
15 Barbarian
수고 하셨습니다~~~!!!
16 o지온o
감사합니다.
33 스피리투스
고맙습니다.

추카추카 15 Lucky Point!

37 Rookie
감사합니다
38 보라™
수고하셨습니다^^
9 패도무영
감사합니다
4 쏘쿨남
감사합니다
6 hwanhoo
좋은 자료 감사드립니다...
23 다솜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