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감사합니다. 타 사이트에서 별 문제가 없어서요.
오류 내용들은 글쓰기 하다가 안되고 해서..ㅠㅠ . 상세하게 적었다가 포기하고 수십차례 시도하면서 멘탈 나가서, 다른 사람들은 잘 되나 했어요.
그전에는 이상없이 이용했는데.. 그래서 서버문제 아닌가 했거든요. 오류도 한두개가 아니어서,
무튼 시간될때 답변해주신거 체크해봐야겠네요.
네, 애매하면 골 때리죠.
다음에는 이상이 있으면 윈도우 버전
사용하는 브라우저와 버전 등의 사용 환경을 적어주세요.
윈도우 버전에 따라서 같은 증상을 겪는 분이 있을지 모르고
그럴 때는 검색에서 해답이 나오기도 합니다.
아무 정보도 없이 안 된다고만 하면 누구도 답을 찾아줄 수 없습니다.
육하원칙은 다들 배우는 건데도 요즘 올라오는 질문은 다 모호한 내용 뿐이네요.
사용하는 브라우저의 캐쉬 삭제, 초기화
윈도우에서 dism, sfc 기능을 써보세요.
방화벽, 애드가드, 백신 등에서 씨네스트를 차단했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뭔 설정을 건드려서 그런지도 모르니 이상이 생기기 전에 뭘 했는지 잘 생각해보세요.
개인 PC를 점검해야 할 문제입니다.
오류의 내용도 없고, 사용환경도 적어주지 않아서 더는 모르겠네요.
애드웨어 같은 거는 꺼보세요. 유블록 오리진이 낫습니다.
SFC, DISM 같은 기능으로 윈도우부터 오류를 잡아보시고
https://ko.railstoolkit.com/use-dism-fix-issues-sfc-cant
크롬을 레지까지 다 지운 뒤에 오프라인 설치 파일을 받아서 하거나
엣지를 써보세요.
오류 내용들은 글쓰기 하다가 안되고 해서..ㅠㅠ . 상세하게 적었다가 포기하고 수십차례 시도하면서 멘탈 나가서, 다른 사람들은 잘 되나 했어요.
그전에는 이상없이 이용했는데.. 그래서 서버문제 아닌가 했거든요. 오류도 한두개가 아니어서,
무튼 시간될때 답변해주신거 체크해봐야겠네요.
추카추카 8 Lucky Point!
다음에는 이상이 있으면 윈도우 버전
사용하는 브라우저와 버전 등의 사용 환경을 적어주세요.
윈도우 버전에 따라서 같은 증상을 겪는 분이 있을지 모르고
그럴 때는 검색에서 해답이 나오기도 합니다.
아무 정보도 없이 안 된다고만 하면 누구도 답을 찾아줄 수 없습니다.
육하원칙은 다들 배우는 건데도 요즘 올라오는 질문은 다 모호한 내용 뿐이네요.
사용하는 브라우저의 캐쉬 삭제, 초기화
윈도우에서 dism, sfc 기능을 써보세요.
방화벽, 애드가드, 백신 등에서 씨네스트를 차단했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뭔 설정을 건드려서 그런지도 모르니 이상이 생기기 전에 뭘 했는지 잘 생각해보세요.
추카추카 7 Lucky Point!
전 엣지 쓰는데 씨네스트 접속에 문제가 없습니다.
저도 새벽에 접속시도 다시 했는데..이것 저것 해도 또 오류 투성이라.. 엣지로 하니까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