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호님의 괴물에 대한 댓글 모음.

영화감상평

이상호님의 괴물에 대한 댓글 모음.

1 권동희 3 1930 2
이상호님?
무슨 괴물에 악 감정있나요? 아니면 엑스트라로 나갔다가 돈이라도 떼인거요?
영화나오기 전부터 비하 발언을 하더니 이제는 글 올리는 분들을 노골적으로 알바생으로 모욕합니다. 님이 이 곳에서 활동을 많이 하셨다면 모르지만 생전 글 한 줄 안올리다가 괴물 개봉에 맞추어 이리 활발한 활동을 하시는 것은 그 이유가 뭔지 참 궁금합니다.

귀차니즘 발동시기이지만 좀 심한것 같아 님의 괴물에 대한 댓글과 글을 모아봤습니다.
좀 논리적인 비평을 찾을수 있나 해서요.
님이 보기에는 악풀수준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하십니까?

---------------------------------------------------------
이상호  | 2006·07·27 17:31 | HIT : 593 | VOTE : 2


지나치리만큼 괴물에 대한 찬양에 찬양을 아끼지 않는다.

그리고, 한두명의 사람이 조금씩 틀리게 똑같은 의미로 찬양의 감상평을 썼다는 것.

괴물이 과연 이정도로 대단한 영화일까? 알바들의 처절한 몸부림이 처절하게 불쌍해 보이기 시작했다.

요즘에는 일본연예계와 교류가 많아서 마음만 먹으면 일본과 동시이 가능했다. 괴물에게 정말 그토록 자신했다면 적어도 일본과는 동시 개봉을 했었을 것이다.

괴물에 대해 여러 감상평을 봤다면 눈치 깠을 것이다. 괴물이 실제로는 저예산의 허접한 3류영화라는 것을...

 
괴물 알바들의 처절한 몸부림이 이제는 불쌍해 보이기까지 한다. 진짜 처절하게 불쌍해 보인다.  06·07·27 17:23

괴물 알바들의 처절한 몸부림이 이제는 불쌍해 보이기까지 한다. 진짜 처절하게 불쌍해 보인다.
06·07·27 17:23
 
괴물 알바들의 처절한 몸부림이 이제는 불쌍해 보이기까지 한다. 진짜 처절하게 불쌍해 보인다.
06·07·27 17:23

엉성하고 허접한 괴물을 보고도 이런 양심파는 글을 올릴수 있다니...
06·07·27 04:58
 

 각종 사이트마다 괴물 홍보맨 알바들이 진을 치고 있다가 여론몰이, 언론플레이하고 있는게 눈에 확연히 보이는듯 하네요.
06·07·27 05:01
-------------------------------------------------------------------------

 

일반 : 괴물에 대한 평가| 2006·07·27 01:22 | HIT : 813 | VOTE : 0

 괴물에 나오는 CG는 '반지의 제왕'팀에게 의뢰해 만든 50억원짜리에 불과하죠. 아무리 '반지의 제왕'팀에서 만들어준 CG라지만 저예산 CG에 해당되므로 부분 부분 엉성할수 밖에 없죠.

우리나라 한국관객들이 언제까지 국산영화의 이런 엉성한 부분들을 눈감아 주면서 열광해 줘야하는거죠? 정령 국산영화는 이정도 밖에 만들수 없는건가요?

우리나라 한국관객들 돈이 썩어나지 않아 2류,3류급 국산영화 제작진에게 자선사업할일 없다면 이제는 냉정히 외국영화와 비교해서 국산영화라는 이유로 엉성하고 부실한 많은 부분을 눈감아 주지 말아야 하지 않을까요?

이런 엉성하고 부실한 영화가 외국에서 과연 행흥할수 있을까요?

적당히 만들어 과장, 과대홍보 마케팅으로 한국관객들 돈이나 울겨내는 악순환을 거듭하는 국산영화시장.

한국관객들에게만 통하는 이런 싸구려틱한 국산영화에 언제까지 기만 당해야 하는건지.. 한국영화에 미래는 있는걸까요?

댓글을 보아하니 국산영화 제작사 알바들끼리 너 잘났네 하며 싸우는 꼬라지가 가관이군요.ㅉㅉ
06·07·27 04:59

------------------------------------------------------------------
일반 : 괴물 (스포일러)
 이상호  | 2006·07·25 04:38 | HIT : 1,040 | VOTE : 1
 


'킹콩','반지의 제왕'팀에서 CG를 50억원수준에 맞춰 만들어준 괴물인지라 괴물의 크기가 일정하지 않다.

괴물크기가 주변환경에 비례하여 일정하지 못하고 둘쑥날쑥 커졌다 작아졌다 한다. 쪽팔리고 민망하다. 그러면서도 괴물를 과잉, 과대홍보하는거면 참..

저예산 싸구려 티 팍팍나는 괴물.. 제대로 좀 만들지..-_-;

PS> 괴물의 지나친 과대평가와 과잉, 과대홍보! 그리고 스크린수 점령의 횡포는 싸구려 산업영화 횡포의 극치를 보여주는 예라 하겠다. (펌)


##
이상호  국제영화제에서 기립박수는 어떤 영화던지 기본적인 예의죠. 그걸 과잉 띄우기 홍보용으로 써먹다니 진짜 한국관객들이 불쌍하다. 괴물를 과대평가하며 엄청난 과잉, 과장 띄우기 홍보를 하는데 과연 이 영화 괴물이 외국에서 흥행할 자신이 있는 것일까? 괴물도 어차피 국내용으로 한국관객들이 봉인 것이다.
06·07·25 18:16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3 Comments
1 베르길리우스  
지나치게 영화의 소재에만 집착하시는 군요. 인디영화, 예술영화는 되게 싫어 하시겠어요.
물론 개인의 선호이기 때문에 이러한 행태에 대해 크게 비난을 할 수 는 없지만, 역시 과도하면 글을 읽는 사람이 짜증이 나게 마련이죠.  제 경험상 이런 분들은 보통 오프라인에서는 '친구가 없더라' 뭐 이런 말 밖에 할 수가 없네요
1 조조매냐  
여기가 영화 감상평하는 곳이지 남의 댓글 감상평하는 곳입니까??
G 이상호  
역시나 괴물 알바들이 모니터 해 가면 언론플레이 하고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