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치....이게 극장만화냐
코난을 베낀 듯한 구성에다
허영만의 그림체는 시궁창에 버려버렸는지
국적불명의 형편없는 그림체에다
재미없는 이야기....
원더풀데이도 망하는 마당에
정말 이게 극장에서 상영될 애니인지
만든 사람 가슴에 손을 얹고 객관적으로 생각해봐라
어째 한국애니는 기존 원작만화의 그림체를 100% 못살리는지
정말 답답하다. 이현세도 그렇고 .....
따지고보면 둘리극장판도 김수정의 그림체에 완벽하지 않다.
이럴거면 원작만화를 쓰지 말아라!!!
허영만의 그림체는 시궁창에 버려버렸는지
국적불명의 형편없는 그림체에다
재미없는 이야기....
원더풀데이도 망하는 마당에
정말 이게 극장에서 상영될 애니인지
만든 사람 가슴에 손을 얹고 객관적으로 생각해봐라
어째 한국애니는 기존 원작만화의 그림체를 100% 못살리는지
정말 답답하다. 이현세도 그렇고 .....
따지고보면 둘리극장판도 김수정의 그림체에 완벽하지 않다.
이럴거면 원작만화를 쓰지 말아라!!!
8 Comments
하청작업이라.....그 부분에 대해 많은 분들이 위안을 삼으시면 오해를 하는듯합니다.
그렇게 치면 전세계대부분 유명기업 제품들이 메이드인차이나 이니
중국이 전세계의 제품산업을 주도한다는말과 같습니다.
하청작업은 누구나가 할수있는겁니다.
단순노가다일뿐입니다.혹 일일히 손으로 직접스케치해가며 수작업을 통한 원화작업을 한다 생각하시는분 있다면 gg 때립니다.
그리고 요즘은 하청작업많이 못합니다.
한국의 인건비가 폭등하는 바람에 예전같지않습니다.
세계의 유명제작사들도 이젠 중국이나 방콕,인도네시아등에 대거
맡기는 실정입니다.
그렇게 치면 전세계대부분 유명기업 제품들이 메이드인차이나 이니
중국이 전세계의 제품산업을 주도한다는말과 같습니다.
하청작업은 누구나가 할수있는겁니다.
단순노가다일뿐입니다.혹 일일히 손으로 직접스케치해가며 수작업을 통한 원화작업을 한다 생각하시는분 있다면 gg 때립니다.
그리고 요즘은 하청작업많이 못합니다.
한국의 인건비가 폭등하는 바람에 예전같지않습니다.
세계의 유명제작사들도 이젠 중국이나 방콕,인도네시아등에 대거
맡기는 실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