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빌(DogVille) 스포일러 없음

영화감상평

도그빌(DogVille) 스포일러 없음

1 A l X 5 2008 1
라스 폰 트리에 감독 영화인지라 러닝타임 긴 건 감수하고 봤습니다.

깐느영화제에서 호평받는 작품이 대개 그렇듯이 시각적인 재미는 기대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한가지.. 다소 실험적인 제한된 세트안에서 모든 촬영이 이뤄지는게 흥미롭습니다.


평소 인간본성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본 일이 없는 제게는 지루함 느낄 틈 없을 정도로 몰입하게 하네요..

인간의 잔인하고 추한본성을 보면서, 내자신 문득문득 가슴이 뜨끔했던걸 인정합니다.


니콜키드만은 여전히 대가리 터지도록 매력넘치는군요 ㅡㅡ;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이따금 부아가 치밀어 오를테지만.. 결말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요즘 시간나서 영화 좀 보구 있는데.. 재미있는 영화 너무 많네요. ^^ 기회되면 한번씩들 보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Author

Lv.1 1 A l X  골드(3등급)
0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5 Comments
1 A l X  
  첫 감상문이라서 쓰고보니 너무 짧네요 ^^; 그냥..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1 김누리  
  몰입해서 보면 지루하지는 않은 영화죠 엄청 집중만 하면여 ㅋㅋ
개인적으로 그냥 마지막에 개나 걸어 놓지 하는 생각이 들던데..ㅠㅠ
넘 무자비행..ㅠㅠ
1 안진호  
  저는 기분이 나빠지는 영화였습니다.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은 자신이 신이라도 된듯 영화 여기저기 강요를 일삼더군요. 그래도 니콜이 매력적이란말엔 동감..ㅡㅡ;;
1 해적  
  인간의 드러나지않는 본성에 대해 참 잘 그려놓았더군요.전혀예상하지못한 일들이 후반부에 벌어지니 ㅎㅎ;;
1 이재호  
  이 영화를 보면 김기덕감독의 정신적 맥락과 약간 비슷한 주제성을 가진게 아닌가 싶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