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스탄틴 (스포없음)

영화감상평

콘스탄틴 (스포없음)

1 Romio 1 1639 1
큰집 출발하기 전에 조조할인으로 하나 끊고 바로 갔었습니다.
결과는 예상보다 조금 좋았던 정도?

일단 주연과 조연 모두 각각의 캐릭터가 서로간에 눌리지도 않으면서 고유의 캐릭터성을 잃지 않아서 주조연 모두 보는 재미가 참 쏠쏠합니다. 연기력도 연기력이지만 캐릭터 자체를 아주 잘 만든것 같더군요. 맨날 담배나 피우면서 심심하면 "훡유"나 날리는 콘스탄틴도 좋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미드나잇이나 루시퍼 등 등장은 짧았지만 주연 못지않는 매력을 발산합니다.

전 이영화 보러갈때 액션을 크게 기대하고 갔지만 액션은 생각만큼 통쾌하진 못했고 특수효과가 참 볼만합니다. 악마의 CG도 좋지만 지옥의 풍경이 그럭저럭 멋지더군요. 그리고 또 하나 맘에 들었던게 이 영화에는 키스씬이 없다는 것이죠. 영화 끝까지 할듯 말듯하면서 관객을 놀립니다. 충분히 넣을 수도 있는 장면이었지만 콘스탄틴 자체의 스타일을 위해 자제한 감독의 연출이 좋더군요.

그렇지만 각본은 만족스럽진 못한 수준이었네요. 한 예로 레이챌 와이즈가 계속 "I dont know"를 외칠때와 입김으로 단서를 찾아내는 장면에선 연속극 보는것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뭐, 종합해서 본다면 꽤나 괜찮은 영화였습니다. 가브리엘이나 루시퍼 등 성경에 나오는 캐릭터를 표현한것도 볼만하고 말이죠. 기독교 신자가 아니라 이해는 제대로 못했지만.. 가기전에 그런 인물들에 대해서 찾아보는것도 괜찮겠군요.

단!!! 크레딧 다 올라가고 나오는 장면을 주시하세요! 반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2편도 나올듯.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1 Comments
1 이윤형  
  크래딧 다올라가고 대체 뭐가나오죠?
강남 시티에서 봤는데 크래딧 올라가고 막 기다리는데
도중에 꺼버린 ㅜㅡ  구체적으로 자세히 알려주세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