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재조정에 관하여 의견좀 여쭤보겠습니다.

자유게시판

포인트 재조정에 관하여 의견좀 여쭤보겠습니다.

M 再會 32 1185 2

일단 운영자가 가지고 있는 까방권 하나 소진으로 모든 레벨을 초기화 시켰습니다.

(그냥 생각이 없이 초기화 시킨 것은 아니었고요... 넘어오면서 복잡해진 레벨 체계로 인해 모든것이 꼬여서리..)

 

(사실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그냥 서로 아무 부담없이.. 포인트 적립해서 나갔으면 하지만....)

 

생각(?) 하고 있는 부분이 있어서 레벨을 올려 드려야 하는 분들이 있거든요.... 그런데 이것이 자의적이다 보니... 말이 안나올래야 안나올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그러다 보니 이렇게 저렇게 어제 오늘 계속 머리를 굴리고 있는데 마땅한 방법이 없습니다.

 

그래서 최고 레벨 제한선을 40(261,300점)정도로 정해놓고 모든 게시판의(요청게시판, 댓글 빼고) 글을 통계 내어 일정한 비율로 포인트를 자동으로 부여하면 가정 공정한 것 같지만...

(평소에 글 하나 없으신 회원님들은 활동 비율에 따라 재조정 되기 때문에 포인트가 전혀 올라가지 않습니다.)

 

이게 또 걸리는 것이 자막 제작님들 글까지 그냥 글 하나로 단순화 시킨다면 말이 나올 것 같아.... 진퇴양난입니다.

 

어찌하면 좋을까요...?  좋은 묘수를 좀 찾아주세요... !  

 

그냥 레벨 20정도 제작자 수정자님들만 일단 올려드리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방안도 있습니다. 전체 레벨업 하지 않고...

 

 

 

ps. 1. 딱 이것 까지만 마무리 하고 당분간 좀 쉬고 싶어요...ㅜ.ㅜ

      2 도끼선배님이 테스트 한 바로는 빡쌔면 하루에 1000점 이상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조금만 활동해도 하루 2~300포인트 적극적이면 500포인트

        한달 1만포인트는 쉽고 부지런하면 2~3주 빡쌔게 하면 일주일....... (활동하셔서 레벨 올리시라는 뜻은 전혀 아닙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32 Comments
1 C4ST  
초기화 했더라도 기존에 활동한 내역들이 있으니 그 내역을 바탕으로 포인트를 재계산 하면 됩니다.
글 30, 댓글 10 뭐 이런 식으로요. (게시판 별로 포인트 설정을 다르게 할 수도..)
그간 씨네스트가 여기까지 올 수 있는게 많은 사람들의 노력으로 온건데 다시 초기화를 한다면 그간의 시간들은 아무것도 아닌게 되어 버립니다.
제가 다른 사이트에서도 이런 일을 봤는데 기존에 활동하던 많은 분들이 안좋은 감정으로 등을 지거나 활동을 자제하더군요.
회원 등급 별로 꼭 어떤 권한을 줘야한다는 생각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등업에 부담되지 않을 구간을 설정한 후 일정 구간 후에는 그냥 레벨 업을 즐기면 되는 겁니다.
12 초코가이  
너무 연연하지 않는게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