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anced Games

자유게시판

Enhanced Games

https://enhanced.org/ 


 처음엔 그냥 장난으로 올라온 우스개 소리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시도하고 있나본데요!!

그간 올림픽 등의 국제 스포츠 경기들을 보며 저런 상상을 해본적이 있었는데

이걸 실제로 저질러 보자 하는 인간들이 있다니!!  웃어야 할지 감탄해야 할지..


 각 나라별로 국가대표 약쟁이 들을 꾸려서, 우리 약쟁이 파이띠~잉~ 하며 응원도 하고

그래 이번엔 니네 나라 약쟁이가 이겼어.  하지만 내년에 우리 나라 약쟁이가 이길거야.

점마는 약빨고도 저정도 밖에 못하냐!!  약이 아깝다 이_(*&ㅖ{ㅒㅑ+)& 하며 욕질도 하고!!

이거 뭐 말그대로 Enhanced 한 상상의 나래가 마구 펼쳐집니다 ㅡ ㅡ켁.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6 Comments
S 푸른강산하  
이건 아닌 거 같은데..
4 민초이  
이미 돈되는 스포츠에는 약이 퍼질대로 퍼져있습니다.
금지약물이라는 단어 이면에는 합법적인 약도 있다는 뜻이고,
많은 약물디자이너(금지약물과 비슷한 효과를 내는 합법약을 만드는 사람)들이 엄청난 대우를 받으면서 이미 일선에서 활약중입니다.
스포츠는 돈이 되니까, 태초의 순수함을 유지하기는 불가능하죠.

조금 다른 관점에서 보면, 현재는 좋은 약물디자이너 가진쪽이 유리하니,
까놓고 같이 약쓰고 붙자는거 같은 느낌이네요.
이쪽이 더 정정당당하다 볼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든 대회를 약쟁이 / 내츄럴 2 track으로 가면,
약이 얼마나 인간의 기능을 향상시키는지에 대한 유의미한 데이터가 쌓일것도 같네요.
4 흠흠흠  
제 몸 하나 버리고서 크게 한탕 벌어보자 이런 생각일 수도 있는데 소탐대실 과유불급 입니다.

현존 그 어떠한 약물도 허용치 내 철저하게 관리 복용한다해도 수 십년씩이나 부작용없이 장기 복용할 수 있는 인공 도핑 화학 물질 같은 건 존재하지 않으니깐요.

당장 비약물 선수들만 봐도 고된 훈련 때문에 일반인 집단군보다 평균 수명을 훨씬 더 깎여나가 갉아먹고 있는 실정이죠.

연구목적이면 몰라도 부귀영화에 눈이 멀어서 셀프 인체실험은 너무 맹목적이고 근시안적인 무모함이라고 생각되네요.
20 zzang76  
약물로 성적 좋게나오는건... 얄밉네요
4 흠흠흠  
다들 집단적으로 정신이 나간 거 같네요. ㅉㅉㅉ

아무리 그래도 고작 인정 받지도 못할 기록 갱신 따위 하나 때문에 도핑 약물을 장기간 씩이나 복용하면 당장은 괜찮을지 몰라도 수 십년 뒤엔 면역체계부터 거덜나기 시작할 텐데...

셀프 인체실험으로 살신성인 희생헌신 인류에 기여하겠단 심산인지 무슨 자기들이 퀴리가문이라도 되는 줄 아는 건지 원. ㅉㅉㅉ

다윈상 후보에 단체로 지명되어야 할 사람들 같네요.
37 하늘사탕  
갈수록 스포츠 정신도 사라지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