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적법 관련해서 제가 예전에 국민청원 관련 링크를 올린 글이 있었죠? 죄송합니다.

자유게시판

국적법 관련해서 제가 예전에 국민청원 관련 링크를 올린 글이 있었죠? 죄송합니다.

17 oO지온Oo 7 458 2

네, 죄송합니다.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만한 건이었습니다.


국적법을 개정하는 것은 맞고 이와 관련해서 여기에 해당하는 적용대상 95%가 중국인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거짓말이라고 하네요.

영주권을 딴 사람들은 이미 해당 조건을 충족했기 때문에 딴 것이고

대한민국에서 영주권을 따려면 타국에 비해서 굉장히 까다로운 기준이 있는 것이 팩트라고 합니다.


적용대상 95%가 중국인이라는 것은 대한민국에 현재 영주권을 갖고 있는 조선족이나 중국인을 대상으로 무국적자라고 정의해서 내린 결론이라고 합니다.

이 사람들은 이미 귀화를 해서 대한민국 사람으로 살고있는 분들인데 귀화한 사람들까지 무국적자로 정의하는 것은 잘못이죠.


그리고 문재인 정부 4년간 중국인들이 서울, 경기도 땅을 싹쓸이했다는 것도 가짜 뉴스라고 하는군요.

중국인들이 산 땅보다 미국인이나 유럽인이 산 땅이 훨씬 많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중국인들이 비트코인 돈으로 서울의 아파트들을 싹쓸이 했다는 뉴스도 가짜라고 합니다.

저도 이거는 좀 이상하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비트코인이 현금화가 쉬운 것이 아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뉴스 들으면서 비트코인을 환치기해서 현금화했다고? 그래서 아파트를 샀다고? 내가 모르는 무슨 꼼수가 있는 건가?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이건 정말로 걱정할 분야가 아니라고 하는군요.


국적법 개정에 해당하는 대상자가 실질적으로는 굉장히 적은 것이 팩트라고 합니다.

10년인가 15년 이상 세금 꼬박꼬박 내면서 근무를 한 외국인이어야 하고.. 기타등등 채워야 할 기준이 굉장히 많다고 하는군요.


때문에 지난번에 제가 올렸던 국적법 관련 국민청원 글은 저의 실수였습니다.

자세히 알아보지도 않고 쌉소리 해서 죄송합니다.

문제가 심각한 듯한 생각이 들어서 글을 썼었는데 사실을 알고 보니 정말 별것 아닌 건이었어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7 Comments
12 블랙헐  
이렇게 수정된 내용을 올려주셔서 덕분에 세상지식 하나 더 알아갑니다.
숱한 기레기들의 결과이지요. 지온님의 본심은 대한민국이 더 올바르게 나아갔으면 하는 바램이셨잖아요~
34 금과옥  
저는 중국과 일본을 싫어라 합니다~
24 바보정  
중국인과 일본우익을 싫어하셔야죠
저도 중국인과 일본우익들은 싫어합니다
34 금과옥  
우익세력을 빠트리고 적었네요,,,,
우익세력 싫어요~
40 백마  
굳이 지온님 만들어낸게 아니니 실수라고 하면 됨니다..
6 업타운  
뉴스를 골라서 받아들여야 하는 지혜가 필요한 요즘이네요.
워낙에 가짜뉴스 퍼날르는 언론이 많아서
16 Mora  
왜곡선동질은 좋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