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예방접종 예약 // 60~74세 분들 //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 1,2교사, 만성 호흡기질환 환자

자유게시판

코로나19 관련 예방접종 예약 // 60~74세 분들 //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 1,2교사, 만성 호흡기질환 환자

자신이나 자신의 부모님이 대상자인지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bd235f284c40a69ac8b25cf0e64fc908_1620825551_4891.jpg



https://ncvr.kdca.go.kr/cobk/index.html

사전예약 페이지입니다.
bd235f284c40a69ac8b25cf0e64fc908_1620825551_6672.jpg


인터넷으로 예약이 어려운 경우 전화통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1339번으로 통화를 하거나 지자체 예약상담전화번호로 전화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예방접종.kr 에서 지역별 예약상담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고 나오기는 하는데 아직은 안 되는 듯 합니다.

주민센터로 전화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bd235f284c40a69ac8b25cf0e64fc908_1620825551_831.jpg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이라고 불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네요.

정치적인 말을 하려는 것은 아니고.. 아스트라제네카 맞은 후, 혈전증인지 뭔지가 생기는 확률이 0.0016~7% 입니다.

그리고 혈전증과 같은 부작용이란 것이 아스트라제네카만 생기는 것이 아니고 화이자, 모더나도 마찬가지로 생기는 거란 말입니다.

화이자와 모더나는 너무나 안전해 보이시던가요?

백신이 무슨 만병통치약으로 생각하시는 건지, 아무런 부작용이 없는 약을 바라시는 건지..

그렇다면 그냥 백신 안 맞으시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부작용이 전혀 없는 약 따위는 없다는 겁니다.

다만, 부작용을 최소화하려는 노력이 필요한 것이죠.

불안감 퍼트려서 다른 사람도 백신 못 맞게 만들지 마시고 그렇게 불안하시면 제발 혼자 조용히 맞지 않으시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냥 좀 답답해서 추가합니다.


아스트라제네카가 국내 토착왜구 언론들의 더러운 기사들 때문에 열받아서 소송하겠다고 했었는데

제발 아스트라제네카가 토착왜구 기레기 언론들 모두 소송해 줬으면 좋겠다고 빌었었습니다. 진심으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된 언론이라면 부작용을 말함에 있어서도 사실에 근거해서 해야 하는 것이겠어요.

하지만, 사실에는 근거하지도 않고 화이자나 모더나는 마냥 안전한 것처럼 꾸며대고

누가 토착왜구 언론 아니랄까봐 일본이 화이자 들여왔네, 대한민국이 일본보다 뒤쳐졌네 헛소리만 오질나게 했죠. ㅋㅋㅋㅋ


하지만 진실은.. 닛뽕 스가가 화이자 CEO 만나러 미국까지 갔으나 만나지도 못하고 전화 통화만 했으며

실질적으로 백신을 확보하지도 못했죠. 닛뽕 스가는 제대로 똘추 짓거리 하고 온 것이라 생각합니다.

게다가 닛뽕은 백신을 확보하지 못한 것 뿐만 아니고 접종률도 2%도 안 되는 OECD국가 중에서 꼴찌를 하고 있는 것이 팩트죠.

대한민국은 11월 정도에 백신 접종이 완료될 것이라고 발표했었고 현재 진행상황은 계획보다 더 빨리 진행되고 있습니다.

백신 수급도 아주 무난하며 확보한 백신량이 얼마나 되는지는 모두 알고 계시리라 생각해요.


솔직히 토착왜구 언론의 본질이 너무나 뻔히 보여서 웃긴다고 생각합니다만, 저의 부모님도 또한 토착왜구 언론 덕분에 불안해 하시더군요.

그래서 말씀 드렸습니다. 최근의 언론이란 것들은 절대 믿어서는 안 되는 쓰레기 찌라시라고 말입니다.

그러면서 화이자와 모더나의 경우, 부작용에 대한 뉴스가 전혀 나오지 않는 것 또한 알려드렸죠.

하지만, 실질적으로 화이자와 모더나도 부작용이 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만 불안해 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이라 생각해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9 Comments
40 백마  
벌써 올해만 4번인가 검사받았는데 어여 순번이 돌아와서 맏고 싶네요. 검사받는 것도 귀찮아요..
12 블랙헐  
어이구~ 고생이 많으시네요.
9 힌곰돌이  
감사합니다...
26 장곡  
예약하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어서인지 쉽게 예약을 했지요.
그런데 부작용 때문에 살짝 찝찝하네요.
12 블랙헐  
몸에 무리만 안가게 하시면 되어요. 냉동백신이다 보니 맞은 팔에 근육통이 약간 있습니다.(반드시는 아니고 케이스 바이 케이스)
평상시 오른손잡이 이시면 왼팔에 맞으시고 왼손잡이 이시면 오른팔에~ ^^
백신 맞기 전날과 3~4일 금주하시면 좋고요.

지금하는 업무때문에 백신을 좀 일찍 맞게 되었는데 백신접종 오후 2시20분경 맞고 15분 정도 경과 (이상유무 체크) 하고 내보냅니다.
저녁에 살짝 티~잉한 어지러움이 있었는데 버틸만해서 타이레놀은 복용 안했습니다. (이것도 케이스 바이 케이스) 다음날 멀쩡. 근육통은 하루뒤에~

강요는 아니하겠습니다. 다만 백신접종이 대한민국을 그지같은 코로나19에게서 벗어나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생각합니다.
17 외지인  
백신종류 : 아스트라제네카
맞고 죽든지 장애인 되든지 나몰라라 인데 뭐 믿고 맞으라는건지
지난 해 독감 백신부터 백신 맞는게 두려워 지네요
S 푸른강산하  
제 차례도 곧 옵니다. 백신 주사 맞고 마음에 여유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12 블랙헐  
접종후 여유감은 따라 오더군요. ^^  2달후 2차 접종해야 하지만요. (그래도 마스크는 착용해야 됩니다. 면역자라도)
8 바라기2  
옆 집  할아버지가 중풍으로 거동이 불편하신데도
 부부가 벌써 접종하고 2차 기다리시네요

백신 부작용 생기는 사람은 코로나 걸려도 부작용이 심할 듯
싶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