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흥국씨 뺑소니 사건 영상 공개되었네요~

자유게시판

김흥국씨 뺑소니 사건 영상 공개되었네요~

자기가 와서 들이박고 살짝 찰과상인데 전치 3주.

여기에 3500만원 요구하는 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23 Comments
34 금과옥  
날강도 오토바이..........~
M 再會  
김흥국씨 비보호 좌회전을 적색 신호에서 넘어갔으니 잘못은 잘못인데...
오토바이 운전자... 한몫 잡으려고 마음 단단히 먹었네요.....
40 백마  
저희 시험볼땐 비보호로 좌회전할 수 있을때 빨간불이었는데...
6 박주연  
떳떳하고 자랑스러운것도 아니죠, 평소 운전 습관이 저렇다는 예기니.....
17 달새울음  
녹색등이 아닌 빨간등이었으니 비보호좌회전 위반이고 오토바이는 직진하다 스쳐간거니 김흥국의 과실로 보이네요....
다만 연예인에게 한몫 뜯어내려는 오토바이 기사는 도둑넘 맞는 듯... 법적으로 김흥국이 뺑소니 될거 같긴 하네요.
S 푸른강산하  
2222222
S 토마스모어  
이 영상 보고 김흥국 편드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이 사실 이해가 안갑니다.  3,500만원을 뜯겼다면 그땐 좀 편들고 동정할 수는 있지요.
현재상황을 김흥국 잘못으로 교통사고가 난 겁니다.  빨간불인데 불법 좌회전한걸 왜 편드는지 모르겠어요.
24 바보정  
김흥국이니까 뉴스가 되는거죠
평범한 사람이면 서로 나와서 싸우고 난리났을 겁니다
12 블랙헐  
인정  1인  추가입니다~
9 힌곰돌이  
빨강불 일때, 왜  갈 생각을 했을까 ? 

음.. ..나이가 들어 빨강불을 못 봤나 ??
59 년 생이면,  62세이고,,... 그럼 한창 때인데....?
..
인터뷰 사진이 하도 늙은이 처럼.  또 지저분하게 나와서..
나보다 나이가 많은가 ?  하고 찾아 봤더니..
나보다 무려 11 살이나 어린데...
..
인터뷰 사진처럼  너무 지저분하지 않게 .
몸매 관리좀 하고,,, 좀 깔끔하게 하고 인터뷰하지... 쯧쯧....
26 장곡  
사고로 한 몫 잡으려는 사람들이 종종 있지요.
원인을 제공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S 토마스모어  
자기가 와서 박은 건 아니죠
빨간불인데 불법 좌회전을 했으니 들이박힐 수 있는거죠.
비보호 좌회전은 파란불일때 반대편 차량이 없으면 하는 겁니다.  그럴때는 좌측에서 오는 차량은 빨간불신호를 받기 때문에 정지해있는 것이고요.
지금 오토바이는 비교적 빨리 지나갔어요. 저런 속도로 보호구도 없이 승용차와 스치면 큰 부상을 입을 수 있는 겁니다.
불법좌회전하다가 오토바이가 와서 정지했는데 오토바이가 속도를 줄이지 못해 스친거죠.  다행히 좀 피해서 스쳤으니 망정이지 승용차가 조금 더 진입해서 들이받았으면 큰 사고였습니다.
저 오토바이 운전사가 1초도 안되는 순간에 운전자가 유명연예인 김흥국이란걸 인지하고 돈 뜯어낼 생각에 일부러 부딫친건 절대 아니니 이건 예기치 못한 사고였고
그 사고의 원인인 김흥국씨가 불법 좌회전을 해서 일어난 겁니다.  더 논쟁거리가 없는 명확한 사안이잖아요.

자기가 와서 들이박고 살짝 찰과상인데 전치 3주 -> 살짝 찰과상인지 아닌지는 우리가 알 수 없어요.  저렇게 달리다가 부딫치고 갔다면 뭔 부상인지는 제 3자가 알 수 없지요.
3500만원은 터무니 없이 과한것 맞아요.  실제 그렇게 판결이 날 리는 없고, 전치3주는 가벼운 부상이니 전치 3주인 겁니다. 

저런식으로 다들 운전한다면 사고가 늘상 끊이지 않을 겁니다.

이 명백한 불법 좌회전 영상 보고도 댓글들이 김흥국 편을 드는 걸 보고 정말 갸우뚱 하네요.  큰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는 불법 좌회전인데.
3,500만원은 지급된 것도 아니고 지급될 리도 없으니 그냥 의미없는 금액이고요.(연예인이라서 좀 뜯어낼 생각 한것이겠죠. 그렇다고 줄리도 없는데)

저도 운전하는 입장에서 난데없이 신호아닌데 치고 들어오는 차들은 정말 무섭습니다.  저게 오토바이니 피해갔지, 달리는 자동차였으면 분명 추돌사고났을 겁니다.

그리고 영상 앞부분 보세요.  오토바이가 지나가기 전에 그 앞에 승용차가 우회전을 합니다.  즉 오토바이는 승용차 뒤에 빠라왔기 때문에 정면이 보이지 않는 상황이지요. 
앞차가 우회전하고 자기는 직진을 하는데 어느 차가 불법 좌회전을 하면서 딱 멈추어 있는 상황이잖아요. 그럼 누가 잘못인지는 명백하잖아요.ㅣ

본질은 교통사고이고 합의금 요구 그런건 곁가지 입니다.  김흥국씨 잘못으로 벌어진 교통사고입니다.
S 토마스모어  
그리고 이 사건은 '김흥국, 불법 좌회전 교통사고사건'이 라고 해야 하는데 언론에서 '뺑소니'와 '3500만원'만 크게 부풀리고 있지요. 본질은 불법 좌회전에 의한 교통사고입니다.
뺑소니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고, 3500만원은 피해자의 희망사항일 뿐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기사를 읽게 하고 흥미를 던지기 위한 언론의 낚시야 뭐 새삼스러운게 아니니 놀랄것도 없지만
불법좌회전과 뺑소니는 완전히 격이 다른 범죄인데 만약 뺑소니가 아니었다면 매우 억울한 상황이지요.  뺑소니 문제는 실제 뺑소니였던 것으로 밝혀진 뒤에 비판하면 되겠죠.

그런데 이 뺑소니 라는 것이 정말 운전하면서 크게 조심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저도 예전에 좁은 이면도로를 가면서 오토바이 운전자가 마주오면서 약간 스친듯 말듯한 적이 있었습니다.  오토바이 운전사가 에이 하면서 투덜거렸지요.
일단 거길 벗어나야 해서 도로 끝까지 가서 우회전해서 서 있었는데 오토바이가 오더니 왜 뺑소니를 치냐는 겁니다.  그게 아니고 일단 주차할 수 있는 곳까이 온것이다 했는데 그걸로 실랑이가 꽤 벌어졌죠.
즉 자기 잘못으로 사고가 났으면 내려서 바로 수습해야 하지 안 그러면 본의 아니게 뺑소니 취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흥국씨야 당연히 뺑소니 의도는 전혀 없었겠죠.  유명인기도 하니.  상황이 좀 그렇게 된것인지는 몰라도.
12 블랙헐  
역시 자극적 기사쓰기 좋아하는 기레기들...... 없어지질 않는군요. 저도 뺑소니혐의가 참 궁금합니다. 오토바이 운전자가 그냥 간 것 같은데.....라는 생각입니다.
김흥국은 본인 차 괜찮은 지 분명 세워서 차를 살폈을테고...... 오토바이 운전자도 부딪혔다면 정지해서 확인 했을터인데.......
바이크면허 소지자로서 순간적 찰과상 사고는 뇌에서 순간적으로 다쳤는지 여부를 판단 못하긴 합니다.
제가 뒷타이어 펑크나서 사고발생후 팔에 동맥이 끊긴 것을 인식한 게 "머리가 왜 어리럽지?" 하고 느껴서 그제서야 팔목을 부여잡고 지혈조치 했던 케이스 였던지라.....
14 Harrum  
댓글내용 확인
댓글내용 확인
9 조사하면닭나와  
빨간불일때 핸들돌린 김흥국 잘못이죠.
애초에 그런 행위가 없었으면 일어날 사고도 아니었겠죠
10 쟤시켜봐알바  
오토바이가 전문 꾼이네~! 위반하는거 보고 있다가 재빨리 와서 들이받는.... 뭐, 이정도면 전문 사기꾼이라고 생각한다. 근데 김흥국이 신호위반하기는 했구먼~!
4 강들에  
다 좋은데..
쪽국 언론사는 자제좀..
3 최밀란  
ㅉㅉㅉ
17 바앙패  
기사 제목과 딴판이네요...
옛날 최민수고 이렇게 몰아갖져, 최민수 싸가지 없다는 이미지 하나로
24 바보정  
최민수가 가장 조심했어야 할 것은
다시 그런 사건이 일어나도 똑같이 행동할거라고 말한 점이었죠

반성의 빛이 안보여서 결국 시청자들도 실망을 한거였습니다

최민수가 연예인이 아니라면 상관없겠지만 시청자를 생각안하는
저런 발언은 분명한 잘못입니다
1 야문  
비보호에 왜 들어가서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