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와 인터넷 웹페이지 화면 잔상 줄이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ㅋㅋ

자유게시판

모니터와 인터넷 웹페이지 화면 잔상 줄이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ㅋㅋ

제가 해보니까 눈에 띄는 변화는 없습니다만, 혹시나 싶어서 글 씁니다.
마찬가지로 모바일랩에서 오늘 게시된 내용이네요.

모니터 화면 잔상 줄이는 방법과
MS 엣지 / 구글 크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위의 모바일랩 동영상에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크롬을 사용하지 않고 파이어폭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파이어폭스에서 설정하는 방법을 적도록 할게요.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분은
먼저 모바일랩 동영상의 윈도우 설정을 동영상을 보면서 진행하신 후에 위의 그림을 보면서 파이어폭스를 설정하시면 되겠습니다.

1. 파이어폭스 주소창에 about:config 라고 적고 엔터키를 누릅니다. ( '어바웃 콜론 컨피그' 를 공백없이 연달아 적으시면 됩니다)
2. [위험을 감수하고 계속 진행] 을 클릭하고 상단의 [모두 보기]를 클릭합니다.
2. 그러면 아래쪽으로 여러가지가 나오고 제일 위에 검색란이 있는데 검색란에 smooth 로 검색어를 적고 엔터키를 누릅니다.
3. smooth로 검색된 내용들이 열거되는데 그중에서 가장 위에 있는 general.smoothScroll 항목을 true 값에서 false 값으로 바꾼 후에 파이어폭스 창을 모두 닫고 다시 열어줍니다.

.........................파이어폭스 관련 내용은 그냥 제가 한 거라서 내용이 틀렸을 수도 있겠습니다.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틀렸으면 어쩔 수 없죠. 뭐..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5 Comments
M 再會  
va방식이면 커브드 모니터에 많이 쓰이는데...  알파스캔 모니터 va패널 커브드 모니터 잔상 때문에 반품 했던 기억이 나네요.. 응답속도 정말 느려요..  어쟀든 그 이후로는 va방식은 쳐다도 안보네요..
26 장곡  
감사합니다.
시도해보겠습니다.
40 백마  
정보 감사합니다^^
12 블랙헐  
전반적인 반응속도도 변할것 같은 느낌인데요. 예전에 스마트폰 최적화 할때의 팁과 유사해서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34 금옥  
정보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