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소설 연재 시작했습니다. ^0^

자유게시판

네이버 웹소설 연재 시작했습니다. ^0^

안녕하세요. IMDB-RARBG라는 크롬 확장자에 대해 얼마전 공유 드렸던 서비스 기획자입니다.
모바일/웹 서비스 기획이 제 일이기도 하지만 취미이자 부업으로 만화를 그리기도 하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네이버에 웹소설을 연재하게 되어서 여러분께 공유해 드립니다. 오래전부터 웹툰 연재를 염두에 두고 만든 시나리오인데 웹툰이라는 게 최소 주 1회라는 연재속도를 맞춰야 하기 때문에 서비스 기획일을 하면서 동시에 하기에는 거의 불가능한 작업이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웹소설로 우선 하루 한편씩 연재해 보고 반응이 좋으면 팀을 구성해서 웹툰으로 만들어 볼 계획입니다. 미스터리 / 호러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 드립니다. (1화는 달달한 로맨스물이니 안심하고 보셔도 됩니다.)


P.S : 1회차부터 읽어보시고 별점과 관심 눌러주시는 분들에게는 IMDB-RARBG뿐만 아니라 곧 출시될 미디어 플레이어(영상에 맞는 자막을 웹에서 검색하여 자동으로 불러오는 기능이 특징입니다) 평생 이용권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 언제든 쪽지 주세요.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900725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17 Comments
S 푸른강산하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10 니꼬내꼬  
웹소설 시작을 축하드려요~^^
20 pupukim  
좋아요, 관심 눌렀습니다. 대박나세요 ^^
1 알라웨이  
안녕하세요. 오늘자로 미스터리 소설 부문 일간 랭킹 3위에 올랐습니다. 격려와 관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23 다솜땅  
힘내세여 ㅎ
1 알라웨이  
감사합니다! 격려해 주신 덕분에 오늘자로 미스터리 소설 부문 일간 랭킹 3위에 올랐습니다. ^0^
23 다솜땅  
와우.. .ㅎㅎ 대단해요 ㅎㅎ
1 알라웨이  
응원 감사합니다! 2화 쓰고 있었는데 격려 주시니 힘이 나네요! 더 열심히 쓰겠습니다.
20 큰바구  
축하드립니다  힘내시고 열심히 하세요^^*
12 달린다달려  
평소 무협, 판타지만읽는데 열심히 읽어보겠습니다
22 CINWEST  
와우! 다재다능하시네요 부럽습니다!
10 Z9IN  
헐 ㅋㅋ 능력치 무엇?!
대단하시네요
1 알라웨이  
감사합니다! 격려해 주신 덕분에 오늘자로 미스터리 소설 부문 일간 랭킹 3위에 올랐습니다. ^0^
12 철판남  
화이팅입니다!!
1 알라웨이  
제목이 눈에 안 띈다고 하셔서 바꿨습니다. 새 제목 따라죽을 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 알라웨이  
IMDB-RARBG 크롬 익스텐션 AWS 서버 용량 부족으로 일시적으로 다운되었습니다. 지금 복구 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1 알라웨이  
복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