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본 장르별 [BEST 7] 최고의 영화들!!
[액션.첩보] 1.터미네이터 2 2.매트릭스 3.미션임파서블 1 4.글래디에디터 5.블레이드 1, 2
6.007 시리즈 7.히트
- 제임스 카메룬의 속편의 왕입니다요.
내년에 개봉되는 터미네이터 3와 매트릭스 2.3편이 벌써부터 기다려 집니다.
[액션.스릴러] 1.락투앤 스모킹 배럴즈 2. 스내치 3.파이터 클럽 4.식스센스
5.마이너리티 리포트 6. 세븐 7.더 게임
- 락투앤 스모킹 배럴즈와 스내치를 보고, 가이리치가 트레인 스포팅을 만든 데니보일과
저수지의 개들, 펄프픽션을 만든 쿠엔틴 티란티노를 능가할수 있는 천재감독이라는것을
느꼈습니다.
[멜로.드라마] 1.타이타닉 2.위대한 유산 3.제리맥과이어 4.뷰티풀 마인드
5.아이 엠 셈 6.비밀 7.구름속의 산책
- 제임스 카메룬 그는 스티븐 스필버그와 오직 어깨를 겨눌 자격이 있습니다.
[한국영화] 1. 8월의 크리스 마스 2. 비트 3. 공공의 적 4. 주유소 습격사건
5. 오버더 레인보우 6. 시월애 7. 무사
- 한국영화는 별로 안좋아 하지만...8월의 크리스마스와 공공의 적은 정말 잘만든 작품이더군요!!
[이 게시물은 再會님에 의해 2015-01-26 16:24:49 씨네씬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再會님에 의해 2015-10-06 16:02:06 추천영화에서 이동 됨]
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