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영화!~~!!
. 아메리칸 히스토리 x(American History X) - 증오.. 편견.. 어디에나 있는 것! 그러나 그 질이 다르다.. 이런 수작은 꼭 챙겨봐야 한다
. 세븐(Se7en) - 암울한 영상과 멋드러진 내용...정말 완벽하다라는 말밖에는...마지막 장면은 잊혀지지 않는다.. Good!!
. 포레스트 검프(Forrest Gump) - 가슴이 따듯해지는 동화 같은 이야기
. 양들의 침묵(Silence of the Lambs) - 과연 스릴러의 고전.. 숨막히는 긴박감이 최고.. 안소니 홉킨스가 특히 인상적... 최고의 스릴러!~
. 프리윌리(Free Willy) - 어렸을때 내 마음을 감동으로 가득차게 해주었던 영화!~
. 나쁜남자(Bad Guy) - 조재현의 연기가 압권!~
. 트루먼 쇼(Truman Show) - 진실된 남자(투루먼)가 거짓으로 꾸며진 삶속에서의 진실된 생각
. 록키(Rocky) - 실베스타 스탤론 록키에서 그의 모든것을 보여줬다!~ 영상미 음악 모두 최고~!
. 더 록(The Rock) -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다! 여태까지 보았던 액션물 중에 최고!~
[이 게시물은 再會님에 의해 2015-01-26 16:24:49 씨네씬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再會님에 의해 2015-10-06 16:02:06 추천영화에서 이동 됨]
. 세븐(Se7en) - 암울한 영상과 멋드러진 내용...정말 완벽하다라는 말밖에는...마지막 장면은 잊혀지지 않는다.. Good!!
. 포레스트 검프(Forrest Gump) - 가슴이 따듯해지는 동화 같은 이야기
. 양들의 침묵(Silence of the Lambs) - 과연 스릴러의 고전.. 숨막히는 긴박감이 최고.. 안소니 홉킨스가 특히 인상적... 최고의 스릴러!~
. 프리윌리(Free Willy) - 어렸을때 내 마음을 감동으로 가득차게 해주었던 영화!~
. 나쁜남자(Bad Guy) - 조재현의 연기가 압권!~
. 트루먼 쇼(Truman Show) - 진실된 남자(투루먼)가 거짓으로 꾸며진 삶속에서의 진실된 생각
. 록키(Rocky) - 실베스타 스탤론 록키에서 그의 모든것을 보여줬다!~ 영상미 음악 모두 최고~!
. 더 록(The Rock) -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다! 여태까지 보았던 액션물 중에 최고!~
[이 게시물은 再會님에 의해 2015-01-26 16:24:49 씨네씬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再會님에 의해 2015-10-06 16:02:06 추천영화에서 이동 됨]
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