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재미있었던 것과 잼없었던 영화,애니
먼저 잼있었던..
1.세븐..
허~정말 놀랄영화죠 우울한 세기말적 분위기...
2.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한국영화사상 어떤 영화보다도 싸움장면이 리얼했던...
3.초록물고기
으~한석규님의 공중전화씬은 정말...
4.친니친니
음악이나 영상이 오래 기억에 남더군요..
5.비트
젊은이들의 방황을 그렸죠..
6.더 록
모처럼만에 괜찮은 액션영화..
7.블레이드 러너
저예산으로 만든 세계 3대 sf영화 ..인간같은 레플리컨트..
8.메멘토
좀 오류점이 있긴 하나 뛰어난 영화..박하사탕같은시간의 역행
9.유주얼 서스팩트
소름끼치는 마지막 반전..
10.블렉레인
뉴욕경찰과 야쿠자와의 대결..
11.컨스피러시
다양한 음모이론들..
12.배트맨1.2
아픔을 지니채 살아가는 영웅이죠
13.스모크
매일같은 장소에서 사진을 찍던..기억에 남는 영화
14.쇼생크 탈출
나중에 소장이 한방 먹는게 잼있었어요..감동..(근데 나중에 누구를 추모한다고 했는데 누구죠?)
15.리셀웨폰1
맬깁슨의 연기가 인상적 이었습니다.
16.동발불패
이연걸을 뜨게 해준 영화
잼없었던 영화들...
1.나쁜영화
걍 양아치들..장선우 감독은 왜 이걸 만들었을까요...(잠깐 보이는 송강호)
2.리벤지 오브 트위스터
트위스터의 후속작인줄 알구 봤는데....이런..
3.스피드2
별루 스피드감이 없었던...
4.공포택시
좀 웃기는 영화 였어요... 이서진이 나오는 영화
5.조폭마누라
기대하구 봤는데 별로 웃기지 않던데,,,
6.비상계엄
마지막이 좀 싱거웠던거 같습니다..
7.아프리카
주유소 장면만 기억에 남는.. 성지루 님하구(성지루님은 신라의 달밤 공공의적에 나왔죠..연극배우)
8.배트맨 포에버, 앤 로빈..
그냥 평범한 오락 영화로 바뀐 기분이었죠..
9.배틀필드
말두 안되는 스토리..암것도 모르던 인간들이 전투기를 조종하질 않나..
추천 애니들...
1.미야자키 시리즈...
동화같은 이야기들이죠
2.무책임 함장 타이라
정말 잼있습니다 갠적으로 ova가 기억에 많이 남는...
3.아키라
88년도 작품이라는 생각이 안듭니다
4.메모리즈
1번째 잘 모르겄구
2번째 가 가장 코믹하구 우스웠던...
3번째 매일 반복되는 일상
5.패트레이버
일상 지방 경찰들의 여러 사건들...사실적 매카닉물 이라 해야하나....
6.공각기동대
머리가 좀 아픕니다 ...20번도 더봤던애니 원작하구는 많은 차이가...
7.귀를 귀울이면
미야자키의 제자인 콘도 의 작품 ...감독..죽었습니다..ㅠ.ㅠ
8.에어리어88
마지막 정말 안타까웠습니다...주인공의 재회를 바랬는데....
9.카우보이 비밥..
으~~스토리나 음악 모두 맘에드는 애니....과거의 내용이 많이 뭍혀 있는게 좀....아쉬웠었던애니
10.미궁물어
좀 매니아 적 애니 입니다... 신비로에서 겨우 구했던...
11.로봇 카니발
위와 같이 옴니버스애니...좀 별루인 작품도 몇개...
12.퍼팩트 블루
이중인격인지...정말 무서운 거더군요... 반전도 있는..
13.루팡3세 칼리오스트로의 성
아 ~ 미워할 수 없는 도둑이죠..극장판 입니다...당시 루팡의 성우가 죽은걸로 압니다만은...
뭐 여러가 지 끄적여 봤습니다...
[이 게시물은 再會님에 의해 2015-01-26 16:24:49 씨네씬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再會님에 의해 2015-10-06 16:00:55 추천영화에서 이동 됨]
1.세븐..
허~정말 놀랄영화죠 우울한 세기말적 분위기...
2.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한국영화사상 어떤 영화보다도 싸움장면이 리얼했던...
3.초록물고기
으~한석규님의 공중전화씬은 정말...
4.친니친니
음악이나 영상이 오래 기억에 남더군요..
5.비트
젊은이들의 방황을 그렸죠..
6.더 록
모처럼만에 괜찮은 액션영화..
7.블레이드 러너
저예산으로 만든 세계 3대 sf영화 ..인간같은 레플리컨트..
8.메멘토
좀 오류점이 있긴 하나 뛰어난 영화..박하사탕같은시간의 역행
9.유주얼 서스팩트
소름끼치는 마지막 반전..
10.블렉레인
뉴욕경찰과 야쿠자와의 대결..
11.컨스피러시
다양한 음모이론들..
12.배트맨1.2
아픔을 지니채 살아가는 영웅이죠
13.스모크
매일같은 장소에서 사진을 찍던..기억에 남는 영화
14.쇼생크 탈출
나중에 소장이 한방 먹는게 잼있었어요..감동..(근데 나중에 누구를 추모한다고 했는데 누구죠?)
15.리셀웨폰1
맬깁슨의 연기가 인상적 이었습니다.
16.동발불패
이연걸을 뜨게 해준 영화
잼없었던 영화들...
1.나쁜영화
걍 양아치들..장선우 감독은 왜 이걸 만들었을까요...(잠깐 보이는 송강호)
2.리벤지 오브 트위스터
트위스터의 후속작인줄 알구 봤는데....이런..
3.스피드2
별루 스피드감이 없었던...
4.공포택시
좀 웃기는 영화 였어요... 이서진이 나오는 영화
5.조폭마누라
기대하구 봤는데 별로 웃기지 않던데,,,
6.비상계엄
마지막이 좀 싱거웠던거 같습니다..
7.아프리카
주유소 장면만 기억에 남는.. 성지루 님하구(성지루님은 신라의 달밤 공공의적에 나왔죠..연극배우)
8.배트맨 포에버, 앤 로빈..
그냥 평범한 오락 영화로 바뀐 기분이었죠..
9.배틀필드
말두 안되는 스토리..암것도 모르던 인간들이 전투기를 조종하질 않나..
추천 애니들...
1.미야자키 시리즈...
동화같은 이야기들이죠
2.무책임 함장 타이라
정말 잼있습니다 갠적으로 ova가 기억에 많이 남는...
3.아키라
88년도 작품이라는 생각이 안듭니다
4.메모리즈
1번째 잘 모르겄구
2번째 가 가장 코믹하구 우스웠던...
3번째 매일 반복되는 일상
5.패트레이버
일상 지방 경찰들의 여러 사건들...사실적 매카닉물 이라 해야하나....
6.공각기동대
머리가 좀 아픕니다 ...20번도 더봤던애니 원작하구는 많은 차이가...
7.귀를 귀울이면
미야자키의 제자인 콘도 의 작품 ...감독..죽었습니다..ㅠ.ㅠ
8.에어리어88
마지막 정말 안타까웠습니다...주인공의 재회를 바랬는데....
9.카우보이 비밥..
으~~스토리나 음악 모두 맘에드는 애니....과거의 내용이 많이 뭍혀 있는게 좀....아쉬웠었던애니
10.미궁물어
좀 매니아 적 애니 입니다... 신비로에서 겨우 구했던...
11.로봇 카니발
위와 같이 옴니버스애니...좀 별루인 작품도 몇개...
12.퍼팩트 블루
이중인격인지...정말 무서운 거더군요... 반전도 있는..
13.루팡3세 칼리오스트로의 성
아 ~ 미워할 수 없는 도둑이죠..극장판 입니다...당시 루팡의 성우가 죽은걸로 압니다만은...
뭐 여러가 지 끄적여 봤습니다...
[이 게시물은 再會님에 의해 2015-01-26 16:24:49 씨네씬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再會님에 의해 2015-10-06 16:00:55 추천영화에서 이동 됨]
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