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귀라고 구박 받네요

홈시어터/프로젝터

막귀라고 구박 받네요

1 요썹니디 4 1034 0

블루튜스 스피커 좋은거 사자고 

남편이 조르는데 

전 막귀라 그런지

지니 블루투스 연결해서 음악 들어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ㅎ 

지니도 하만이던데 

그렇게 차이가 클까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Author

Lv.1 1 요썹니디  실버(2등급)
175 (17.5%)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4 Comments
12 블랙헐  
음악을 듣는 귀는 같습니다. 간혹 '절대음감' 이런 건 제외 하고요.
말 그대로 케바케입니다. 본인이 만족하면 좋은 것 이예요~ 오디오에 수천만원 때려 밖아도 듣는 청취자가 아니라(별로다) 하면 셋팅 실패입니다.
백년해로 하실 사이이시니 적당한 타협점을 찾으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아니면 누가 양보를 살아알짜아악 해주던 가 하는게 좋은 결과가 될 것 같습니다. 가화만사성이 최고이지요~ ^^*
이상 마티즈에 오디오 천만원 가량은 아닌 정도로 투자한..... 아니 발 좀 슬쩍 담가본 이 였습니다.

싸구려 마티즈에 누가...... 하는...... 거짓말(?) 이실거 라는 의구심이 생기실 것 같아 일부러 사진을 올리는데 절대 자랑사진 아닙니다. 훨얼씬 고가의 사양도 많습니다.


12 블랙헐  
아~ 질문에 답을 정확히 드리지 않았네요. 하만도 좋습니다. (단, 하만도 여러 종류가 있지요)
아마도 남편분께서 구입하시는 제품 들어는 보세요~ (블루투스 오디오 고가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맞을런지.....)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 2대정도 면 야외나 다목적으로 쓰임새가 맞으니 과소비는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음악을 즐기라고 있는것이니 새로운 스피커로 가볍게 즐기심을 추천 드립니다. (불호이면 기존것으로 쓰시면 되시구요~  ^^*)
제 생각은...... 노 코멘트 하겠습니다. 귀는 본인 귀이시니까요~  ^^*
1 시나77  
배우자의 취향을 배려해서 추가 블투스피커를 구입하신다면 그것을 주로 들어보시다가 구형으로 비교 청취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2 자극남  
우퍼 같이 진동 관련한 말씀 하신게 아닐까 합니다.
제 경험상 우퍼가 없더라도 모니터에 내장 하는 대부분의 스피커 유닛 처럼 정말 작은게 아니라면 거기서 거기 아닐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