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모험 (The Last Adventure, Les Aventuriers, 1967)

자막자료실

대모험 (The Last Adventure, Les Aventuriers, 1967)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759361
    줄거리 : 마뉘(Manu: 알랑 드롱 분)와 롤랑(Roland: 리노 벤추라 분)은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로 아주 가깝게 지낸다. 마뉘는 묘기로 살아가고 롤랑은 자동차 엔진 개발에 관심을 갖고 있다. 이런 두 사람에게 어느날 자동차로 예술 활동을 하는 레티샤(Laetitia: 조안나 심커스 분)란 아가씨가 찾아온다. 마뉘는 비행기 묘기를 하다가 벨땡이라는 사람때문에 실수를 하고 면허증을 영구히 취소 당한다. 롤랑은 자신이 애지중지하는 엔진을 시험하다가 엔진을 태워 버린다. 레티샤는 첫 전시회를 열었다가 사람들로부터 혹평을 받는다. 세사람은 모두 실패를 만든 벨땅으로부터 귀중한 정보를 얻는다. 5억 프랑이라는 거금을 실은 비행기가 아프리카 콩고 앞바다에 빠졌다는 정보를 얻는다. 이에 세 사람은 의기투합해서 아프리카로 날아간다.마뉘와 롤랑 레티샤는 거부가 되지만 레티샤는 뜻밖의 사고로 죽는다. 그녀를 수장하고 두 사람은 전해주기 위해서지만 친척들의 냉담한 태도에서 레티샤 생전의 고독의 흔적이 보이는 듯 해 그들은 한편으로 분노하고 한편으로는 더욱 그녀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가누지 못하는데.
이곳 자료실에 올려진 통합자막에서 최근 프랑스에서 발매된 DVD에 싱크를 맞춘후 어색한 표현을 대폭 수정했습니다. 알랑 들롱과 리노 벤추라 그리고 레티샤역으로 나온 조안나 심카스 주연의 흘러간 추억의 명화. 즐감하시고 싱크와 어색한 표현들 좀더 완벽하게 수정한 파일로 대체하니 종전에 받으신 분들도 새로 다운 받으시길...
 

Comments

26 로카롤라
고생하셨습니다~
30 김리
좋은영화일 것 같은..
소개 감사합니다.
31 청산
수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