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인바이티드 The Uninvited (1944)

자막자료실

언인바이티드 The Uninvited (1944)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183956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언인바이티드 The Uninvited (1944)
감독 루이스 알렌 Lewis Allen



런던에서 콘월의 작은 마을에 놀러온 로더릭과 파멜라 남매는 절벽 위에서 서 있는 낡은 저택을 발견하고 한 눈에 매료됩니다.

남매는 거의 충동적으로 집을 사들이지만 곧 저택에 이상한 일들이 일어난다는 사실을 알게 되지요.

집에서 기르는 개는 2층에 올라가지 않으려 하고 방 어딘가에는 찬기가 흐르며 동이 틀 무렵에는 여자의 흐느끼는 울음 소리가 들립니다.

저택의 비밀을 캐던 남매는 10여년 전에 저택에 있었던 멜로드라마틱한 살인과 죽음에 대해 알게 되고...


[The Uninvited]는 한동안 헐리웃에서 만들어진 가장 훌륭한 유령 영화로 알려져 왔습니다.

요샌 [샤이닝]이나 [더 헌팅]같은 영화들에 비해 그 명성이 퇴색한 듯한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잘 만든 클래식 헐리웃 영화임은 분명하죠.

그러나 이 친숙한 방식으로 만들어진 영화를 보고 있노라면 이상하게 낯선 느낌이 듭니다.

영화가 놀라울 정도로 센세이셔널리즘에서 떨어져 있기 때문이지요. [The Uninvited]는 초자연적인 현상을 다루면서도 그 다루는 방식은 지극히 이성적이고 차분합니다.


[The Uninvited]는 의도적으로 영화를 호러로 끌고 가지는 않습니다.

찰스 랭의 흑백 화면은 종종 근사한 구식 호러 분위기로 영화를 끌고 가지만 드라마를 가로 막을 듯 싶으면 호러 분위기는 가차없이 사라집니다.

게다가 몇몇 부분에서는 의도적으로 호러를 멀리하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유령과의 최종 대결 이후 씩 웃는 로더릭을 보면 그런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어요.

[The Uninvited]는 의식적인 호러라기보다는 유령을 소재로 삼고 있는 멜로드라마 + 추리물입니다. 물론 잘 만들어진 멜로드라마 + 추리물이지만요.


위의 글은 DJUNA의 리뷰에서 줄거리만 가져왔습니다.

풀리뷰는:

http://www.djuna.kr/movies/the_uninvited.html

---------------------------------------------------


영자막입니다.


영상은 밑에:

bigfile.mail.naver.com/bigfileupload/download?fid=GqFGWzkOM6KrK3YwHrkOKxEXFqbjKogwaAumKxbwKxKZFAKjKxEdKoK/KAKla3YrpogZKxI4aAElpoISFxJSFqUwFzM/poCCpAUmMoEqKg==
 

Comments

21 앵두봉봉
감사합니다
48 CaMillo
감사합니다.^^*
GIVE 3 MP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추카추카 4 Lucky Point!

33 스피리투스
고맙습니다.
9 패도무영
감사합니다

추카추카 41 Lucky Point!

28 이야호
고맙습니다
31 구름뫼
고맙습니다.

추카추카 36 Lucky Point!

22 시간의항해
1946년 국내 개봉 당시 제목은 [유령의 집]
"귀신들린 집" 테마로 한 고전 중의 하나이죠.
마틴 스콜세지가 꼽은 세기의 공포영화 중 하나이기도 했을 겁니다.
13 이쁘니6
맞습니다. 스콜세지의 호러영화 리스트 보고 찾게되었쬬.
스콜세지는 감독으로도 훌룡하지만 영화광의 안목으로도 대단히 탁월한거같습니다.
이탈리아 영화 소개 다큐나 미국 영화 소개 다큐보면 정말 영화 다 보고싶게 만들죠.

언젠가 스콜세지 리스트들 모아보면 흥미로울거 같습니다.
32 블랙이글
수고하셨습니다.^*^
S dreammaker
감사합니다.
37 Rookie
감사합니다
37 보라™
수고하셨습니다^^
2 테미르
제가 이번에 이 영화를 번역해보고 싶은데 혹시 작업 시작하시느라 영문 자막을 올리신건가요? 전에도 올라온 영자막이라 궁금해서 여쭈어봅니다.
13 이쁘니6
답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자막은 전에 올라온 자막과 달리 립이 달라서 올려도 될거 같아 올린것이고,
또 비록 영자막이지만 명작이니 함께 보자고 올린것입니다.
GIVE 5 MP 2 미스치루
미리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