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북.north.&.south.s01e03.dvdrip.mp3-mrd

자막제작자포럼

남과북.north.&.south.s01e03.dvdrip.mp3-mrd

16 세방 1 1892 1

20071112_246958524.jpg


1842년부터 남북전쟁 발발 직전인 1861년까지 미국 대륙을 살아간 사람들의 사랑과 우정을 역사적인 사실을 배경으로 흥미진진하게 드라마화한 대서사시. 1000만부 이상 팔린 존 제이크의 베스트셀러 '사랑과 전쟁(Love & War)'을 1985년 ABC방송에서 6부작 미니시리즈로 제작되었다. 주인공인 남부의 어리 메인과 북부의 조지 하자드의 우정, 그리고 양가의 사랑과 애증의 인간 관계가 드라마틱하게 전개된다. 특히 폭력적인 남편을 둔 비련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던 레슬리-앤 다운의 눈부신 아름다움과 데이빗 캐러딘의 맛갈스런 악역 연기, 흑인차별 철폐를 부르짖는 진보적인 여성으로 등장한 신예 커스티 앨리가 큰 주목을 받았으며, 빌 콘티의 테마 음악은 이후 방송 음악으로도 자주 사용되었다. 특히 등장 캐릭터들의 선-악을 극명하게 부각시켜 흥미를 이끌었다. 전쟁의 검은 먹구름이 드리워지는 기차 역에서 두 친구의 마지막 이별 장면은 영화팬들에게 잊기 힘든 인상적인 명장면이다. 남북전쟁의 소용돌이를 겪고 새로운 희망을 갖게 되는 속편도 이듬해 6부작으로 제작되었다. 국내엔 1987년에 KBS를 통해 방영되어 큰 호응으로 앵콜 방영까지 되었다.


 


 


제3부. 죠지는 멕시코 전쟁 중에 만난 상관의 딸인 착하고 현명한 콘스탄스(Constance Flynn Hazard: 웬디 킬보른 분)와 결혼한다. 그리고 어머니의 주장에 따라 '해져드 강철'의 경영권을 형 스탠리(Stanley Hazard: 조나단 프레이크스 분)와 반반씩 나누게 되어 형과 형수의 불만을 산다. 어리는 죠지가 투자한 돈으로 자신이 하고 싶던 면사공장을 시작한다. 해져드家와 메인家는 서로 초청해 양집안은 더욱 가까와지고, 죠지의 동생 빌리(Billy Hazard: 존 스톡웰 분)와 어리의 사촌 찰스(Charles Main: 루이스 스미스 분)도 친한 친구 사이가 된다.


 


 


TV에서는 방영안된 장면도 있네요


재미있게 보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1 Comments
1 먼지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