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우2(Saw2)를 보고..

영화감상평

쏘우2(Saw2)를 보고..

1 강성균 3 1679 3

나름대로 기대를 많이 하고 봐서 일까요..?

잔인함에 있어서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시리즈에 미치지 못하고..
(별 감흥이 없었습니다. ;;)

등장인물의 심리적인 갈등이랄까 그런것도 전혀 없었구..

반전은 "겨우 이게?" 라는 느낌으로,
반전을 알때의 특유의 뒤통수 때리는 느낌 같은것이 없었습니다.
그냥저냥 매끄럽긴 했는데 솔직히 "필살의 개연성"은 결여되어 있었습니다.
때려 맞춘 느낌입니다.

걍 평작으로 남을 것 같고 남에게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3 Comments
사람마다 다르죠^^;;강성균씨께서는 어느정도의 반전영화에 뒤통수를 때리는 느낌을 받았는지 궁금하네요^^; 식슨센스 제외하고 다른 반전영화보신거 있으세요?보신게 있다면 말씀좀해주세요. 그리고 필살의 개연성은 무슨 말씀이신가요? 개연성은 다있다고 생각하는데 ^^;
1 읍참마속  
강성균님이 말씀하신 '필살의 개연성' 이란 직쏘가 '왜 사람들을 죽였는가' 입니다. 저 역시도 약간은 실망스러웠던 부분이죠^^ 하지만 나름 괜찮게 봤던 영화입니다.
1 강성균  
굳히 찾아서 반전 영화를 보지는 않는데, 기억에 남는 반전 영화라면 "아이덴티티", "마인드 헌터" 정도 일까요? 특히 마인드 헌터는 등장인물들의 갈등도 흥미로웠고 끝까지 긴장을 하게 만들더 군요. 필살의 개연성 부분에 있어서는 읍참마속님이 말씀하신 부분이랑, 또 하나의 반전이라고 하는 부분입니다.(스포일러성이라;;) 굳히 그렇게 만들자면 알고 봤더니 과거에 사귀다가 이별의 아픔을 겼었고 영화 내내 전문가라고 하면서도 무능하기만 했던 "후배 여형사가 범인이다" (또는 등장인물 누구라도 범인이 될 수 있는거죠)라고 몰아 갈수도 있는 것이죠.. 그냥 제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