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우2를 보고 느낌점~~~~

영화감상평

쏘우2를 보고 느낌점~~~~

1 항상웃는얼굴 7 1996 1
직쏘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7 Comments
1 로우아이디  
범행이 너무 완벽하다고 해야하나... 이런 영화는 한두번 정도만 신선하지.. 자꾸 나오면 짜증난다. 이론과 현실은 살다보면 알게 되지만 오차가 나는 경우가 정말 많다. 하지만 쏘우에선 한치의 오차도 없다. 인질들이 심리적 갈등... 그리고 다툼이나 하여튼 모든 상황에 대해 너무나 철두철미하게 한방향... 범인의 의도 대로만 흐르는게 짜증난다. 그러니 나중에 반전도 짜증난다. 역시 영화구나 하며 깨게 만드는게.......... 이런 영화는 한두번이면 신선하다. 허나 자꾸 남발하면 안된다.
10 검풍  
솔직히 저는 맨(남자)이지만 보다 맘이 약해서 끝까지 못봤습니다. 결과(반전)도 알고싶지 않습니다. 예전에 1편은 보다 톱질 할 때 보다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 사람마다 틀리죠.
1 용만이가간다  
너무나 철두철미하게 한방향... 범인의 의도 대로만 흐르는게 짜증난다. 그러니 나중에 반전도 짜증난다. 역시 영화구나 하며 깨게 만드는게.......... 이런 영화는 한두번이면 신선하다. 허나 자꾸 남발하면 안된다.   

절대 공감~  너무 허무했어요... 잔인하기만 했지...
인기를끄니 3편을 만들려고 너무 애쓰는 결말..
1 김근호  
범인의 의도대로라.... 2에서 직쇼의 동행자는 직쇼가 설치한 부비트랩을 해제하고 새생명을 얻은 사람입니다.. 직쇼는 둘중 하나의 필연적 선택을 주고 한 가지 선택을 강요하는데 부비트랩에 갇친 사람이 자신의 나약함 또는 성급함 등의 성격적 문제로 인해서 최악의 방향으로 가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1 박상민  
전 보는 내내 큐브 생각이 났는데...ㅋ/
1 장봉구  
암것도 모르고 본사람으로서...반전은 1편보다 나았던듯...ㅡㅡ;;
1 휘슬스탑  
범인의 의도대로라고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