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분의 추천작.. 흑협2를 보았답니다..

영화감상평

어느분의 추천작.. 흑협2를 보았답니다..

1 믿을맨 4 1659 0
먼저 궁금한게 이 영화 분명 미국에서 제작된 영화같긴 한데.. 홍콩영화에서 본듯한 사람두 있는거 같구 첨엔 일어두 나오구..하여간 출처가 궁금해지는군요..
생각했던것만큼 유치한 영화는 아니더군요.. 근데 제가 느끼기론 요즘 영화같지 않고 좀 오래된듯한 영화같던데.. 최근에 제작된 영화가 맞는지요..
실사와 왠지 따로 노는듯한 어설픈 CG 기법에 한 5년전쯤 아니 한 10년전쯤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듯한 느낌을 받았구요(물론 헐리우드작 기준입니다).. 특수분장한 각 캐릭터(?)들의 표시나는 흐느적거림 또한 좀 거슬리더군요.. 내용자체는 무시했는지라.. 솔직히 왜 싸우는지는 관심을 두지 않았구요..
^^  그래서일까요.. 결론적으로 끝까지 다 보지 못했습니다.. 얼마전에 본 쇼쇼쇼 영화를 볼때의 그 기분있죠.. 몇일을 나누어서 보는 기분.. 도저히 한자리에서 끝까지 보기엔 내 인내심의 한계가 어디까지인가 할정도의...나중에 정말 시간이 나면 끝까진 다 볼생각임.. 하여간 제가 느낀건 이랬습니다.. 최근에 참 지루하게 본 엑스맨2나 데어데블은 그나마 정말 조금 볼거리라두 있었는듯한데... 추천한분의 말처럼 엑스맨2나 데어데블을 합쳐놓은듯한 영화... 정말 두 영화를 합쳐놓으면.. 이런 변이종의 영화가 탄생할듯두 하네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4 Comments
G 여름오냐  
  서극 감독입니다... 서극의 명성에 비해 실망스럽습니다...기껏 미국으로 건너가서 3류영화나 만들다니..
G 임경완  
  ===============흑협2 영화 내용====================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비밀조직의 특수부대 701의 부대원들. 그들은 신경 조직 제거 수술을 받아 고통을 느끼지 못하며, 초인적인 힘도 가지고 있다. 이 비밀조직은 유전자 변종 주사를 만들어 WWF 선수들을 인간 파충류로 만들 계획을 진행시키는 중 변종 일단계에서 자기 컨트롤이 안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던 중 이구아나 변종을 맞은 한 선수가 발작을 일으키는 사건이 터지게 되고, 발작을 일으킨 선수는 상대방 선수와 관객에게 무차별 공격을 가하며 부상당한 선수의 아이까지 납치한다. 일촉즉발의 위험한 상황에 놓인 소년 앞에 정의를 수호하는 701부대 출신의 흑협이 나타나 소년을 구해낸다. 흑협은 계속되는 701부대의 만행을 저지하기 위해 변종인자의 혈액을 추출해 익명으로 우수 연구원에게 보내 치료제를 의뢰한다. 그러나 이것을 저지하려는 701 부대는 변종 인간들을 속여 연구원의 신변에 위협을 가한다. 연구원을 지키려는 정의의 수호자 검은 마스크 흑협과 이를 저지하려는 특수부대 701의 부대원들 간의 한판 승부가 벌어지는데.....
1 치우천황  
  저는 이걸 RVD가 나온다는 말에 봤는데 나오긴 하더군요..

하지만 이연걸이 나온 1편과는 전혀 다른 허접....
G 성기현  
  내용은 그럴듯한게 영화만들어논거보면 3류죠 제가 지운영화중에 유일한영화임 도저히못보겠음....방금 폰부츠봤는데...잘만들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