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보구나서 올리는 일본영화평들..

영화감상평

비밀보구나서 올리는 일본영화평들..

1 김명현 6 1953 0
일본영화 꽤 재미있습니다.. 다른건 모르겠지만 멜로과 코믹분야에서는 우리나라 정서와 대체로 맞아떨어지는듯..(어디까지나 제 생각^^)
비밀 보구 와서 일본영화들 감상평두 같이 올립니다.

1. 비밀 - 개봉중인 영화죠..친구와 봤는데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전반부에는 약간 코믹스러운 스토리전개에서 중반부 이후부터는 자꾸 슬퍼지는.. 창피하지만서두 결국 눈물을 글썽였습니다. 그리고 영화 끝나구 나오는 OST 너무 좋습니다..거기서는 못들었지만 집에와서 들으니까 감성을 자꾸 자극하는것이..^^ 히로스에 료코의 연기또한 감칠맛나구요(넘 이쁨^^) 제가 본 일본영화중 가장 재미있있고 슬퍼했던 영화죠.  근데 포스터에서는 왜 딸과의 위험한 동거라는둥 해서 근친상간에 초점을 맞추는지 모르겠더군요.. 실제로 보니깐 거의 문제시 되지도 않더라구요... 관객 놓치는건 아닐지..

2. 워터보이즈 - 장르는 코믹 드라마인가.. 역시 재미있었습니다. 약간 만화적으로 웃기는 영화인데요 유치하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않았습니다. 아주 아주 유쾌한 영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떤 영화잡지에서는 10명보면 10명다 재미있다고 할 영화라더군요  ㅎㅎ 강추입니다.

3. 러브레터 -  본지 얼마 안됐습니다.. 처음 비디오로 나왔을때 학교에서 보다 만거라 이제야 다시 봤습니다 촉루성 영화는 아니라고 생각되지만 가슴 한쪽은 휑해지는 느낌입니다.. '오겡끼데스까' '와타시와 겡끼데스' 너무 유명한 영화죠^^

4. 메신저(메센저) - 원래 이름이 메센저인데 메신저로 알려졌더군요.. 다들 잼있다구 해서 봤는데 기대 이상은 아니였습니다.. 초반부에 너무 유치한감이 있더군요. 하지만 중반부로 가면 긴장감도 생기구 흥미진진했습니다.. 신나는 영화를 원한다면 한번 보셔두 좋을듯..

5. 냉정과 열정사이 - 어쩌다 구해서 봤습니다 제가 본 일본영화(몇개 안되지만..)중에 가장 약했습니다. 별다른 긴장감 없이 주욱 지루했던 영화입니다. 제가 아무리 멜로를 좋아한다지만 너무 상투적인 내용이라.. 비추천입니다.

6. 웰컴미스터맥도날드 - 비디오로 처음 나왔을때 본건데 오늘 출발비디오여행에서 해주더군요.. 방송국에서 라디오 생방송중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다뤘는데요.. 재미없는건 아닌데 그때 당시에는 별로 재미없다고 느꼈었던 기억이.. 첨 접한 일본영화라 거부감을 느꼈던듯..

7. 쉘위댄스 - ^^ 웃음이 나오네요.. 엽기댄스가 생각나서.. 보신분은 아실거에요.. 역시 너무 잼있게 본 영화입니다.. 영화음악도 좋구요 강추입니다.

8. 하나비 - 어렸을때 형이 빌려온거 볼래 봤는데요(야한건줄 알았음^^;;) 야한 영화같진 않더군요.. 근데 스토리를 이해 못했다는.. 잼있는지 잼없는지.. 보신분들 알려주심 좋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별루 안돼죠^^  어디까지나 주관적 평이구요.. 딴지(정확이 무슨뜻인지.. 다들 쓰시길래 쓰는거지만.)거실분들도 꽤 되실거라 생각되네요^^  제 평에 공감 가시는분들은 다른 영화 꼭 추천부탁드립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6 Comments
1 오현석  
  제가 본건 워터보이 밖이네요.. 다른것들도 잘 보겟습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1 불꽃남자~♨  
  사토라레도 봐보세영~트루먼쇼와 비슷한데 아주 색다른 재미가 있습니당~
1 tailes  
  비밀같은경우 어느부분이 그리 슬픈지 저는 통 모르겠더군요 별로 현실성도 없어서 그런지 그냥 볼만한... 메신저 저도 참 재밌게 본 영화죠. 그리고 냉정과 열정사이 이 영화는 갠적으로 인상깊은영화입니다 예전에 보고 1시디중간 한번멈추는 장면이 있어서 시디로 구울려고하다가 그냥 지워버렸는데 요즘에 와서 엄청후회를...하여간 영화보고 원작소설까지읽어볼정도 제겐 인상깊은영화였습니다
1 김명현  
  아 네.. 재미있군요..아! 오해는 마시길^^ 저랑 너무 대조적이시길래 신기해서.. 저는 반대로 비밀을 원작 소설까지 읽었거든요. 그래두 저는 제 의견과 많이 다른분은 없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제 아둔함을 깨우쳐 주시는군요^^  하지만 영화를 좋아한다느것 만큼은 다를수 없겠죠^^ 그래서 저는 오늘도 한편 봐야겠습니다.
1 박영도  
  하나비...이게 명작중에 명작인뎅..ㅡㅡ;;그랑프리수상작입니다..
거기다가 사운드트랙두 아주 유명하구요
1 모용종  
  저도 김명현씨와 같은 케이스네요^^ 저두 원작소설이랑 OST까지 구입해서 비밀에 빠져들었는데^^ 
웰컴 거시기도 재밌게 본 기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