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영화 보지 맙시다.

자유게시판

007영화 보지 맙시다.

1 최정환 19 4940 0
아직 개봉하지는 않았지만 아마 12월말에 개봉할껍니다. 하지만 요즘 돌고있는 캠판의 동영상을 본후 이글을 올리는 것입니다. 보지도 않은 놈이 헛소리한다는 오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여기에 올리면 안되는거 알지만 너무너무 화가 나서 이렇게 올립니다,, 운영자님의 따뜻한 배려 부탁드립니다.

요번 007 시리즈도 아주 더러워 침을 뱉을 만큼의 영화더군요.
다들 들으셨을 것입니다. 북한과 미국의 전쟁을 주제로 했다는 것..

또한 그런대로 북한의 군사력을 잘 묘사하였죠. 최소 미국의 적수 만큼.
북한의 무기들은 전부 신식 무기로 나오고 규모도 여느 특공대를 상상하게 만듭니다.

허나.. 미국놈들의 조롱은 여기서 부터 시작합니다.
남한이 어떻게 나오는 지 아십니까 ?
최악에 악입니다. JSA 에도 나왔듯이 한국의 그 분단 지점을 안개가 낀 초라한 통나무로 묘사했고, 서울은 정말 70년대를 보는 듯 하는 것 뿐입니다.

남한은 그저 주한미군이 있다는 것만 나오고.. 또한 더욱 웃긴 것은 전부 홍콩, 쿠바, 아이슬랜드에서 쇼는 다하고 남한이 나오는 것은 북한이 남한의 주한미군 진영을 위성 레이저포로 공격하면서 " 아메리칸은 남한에서 끝장이다! " 라고 말할 뿐..
아 또 있군요. 제임스 본드와 본드걸이 헬리콥터 타고 도망칠 때 너무 가난하게 생긴 농부 두 명이 소를 끌고 폭격기에서 떨어진 자동차를 탐욕스럽게 쳐다볼 뿐...

정말, 다른 사람이 보면 동남아 보다 못 사는 것으로 알겠습니다.
아이슬란드는 아주 멋있는 경치를 묘사하고 영국은 세계 최첨단 기술을 자랑하죠. 그리고 쿠바는 세계 최고의 의학 기술을 묘사합니다..

허나.. 남한은.. 릭윤과 제임스 본드를 다리로 교환할 때 국경선을 넘자 한국사람이 아닌 미국사람들이 " We got him, yeh! " 라고 할 분입니다.. 아주 남한은 미국의 식민지로 묘사되더군요.

저 듣기만 해도 죽는 줄 알았습니다. 눈물이 나더군요.. 탱크로 사람을 깔아 뭉게고.. 미군 대사관 부터.. 벌써 영화를 본 미국과 캐나다에 거주하는 한국인들은 언론 등을 통해 분노를 표출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여러분! 제 친구들의 친구들은 인도가 남한보다 잘 사는걸로 알고 있으며 중국이 한국보다 100배는 강하며 남한을 미국의 식민지 처럼 여깁니다. 월드컵도 히딩크의 수작이라고 한국인들을 경멸하더군요. 그리고 삼성, LG 가 일본 제품이라 알며.. 영화 본 후에 저를 경멸스럽게 쳐다본다 하더군요.


허나.. 정말 웃긴 건, 역시 마지막 러브신이지요..
제임스 본드와 본드걸 말입니다.. 근데.. 위치가 어딘 줄 아십니까 ?
바로 절에서 한답니다..
향에서 연기가 나며 부처님 앞에서.. 정열적인 성관계를 가지다니..
뭐 하는 것입니까 ?
절이란 신성한 곳입니다. 미국인들이 성당이나 교회에서 성관계를 하지 않듯이 우리만에 문화가 있는 것입니다. 근데 이영화에선 이런 문화적차이마저도 문화적우월의식에 따라 무시당해버렸습니다.
영화 선택은 개인적 자유이지만 이런 영화를 보고 욕하면서 나오고 싶지 않으신분들은 안 받는것이 좋다고 생각디어 이글을 남깁니다.. 어느나라에나 떳떳하고 강한 대한민국을 위하여 이글을 남깁니다

P.S : 여러분. 친구의 부탁이니 이 글을 퍼트려 주십시오.. 힘 약한 우리나라에 울분이 터져서.. 부탁합니다.. 한국 웹에.. 부탁합니다
* 쇼비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2-11-29 11:43)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19 Comments
1 최정환  
  매니아 분들은 다운 받아서 보시길

1 장병용  
  앗 이글 피시스피커 닷컴에도 올라온^^;;;

정말 미국이란 나라에 정이 떨어집니다

이번엔 토양오염까지 시켯다죠

용산미군기지안에 기름?인지 암튼 오염물 땅에다가 묻어두고 조사거부햇다는..

1 장병용  
  지금 Dat파일 떳는데 기다리면 디빅뜨겟죵*_* 디빅뜨면 ac3도 ..흐흐흐
G 킬킬킬  
  또 올라왔네..지겹다..
1 대희  
  짜증난다........ 글남긴사람 외국에 있는거 같은데.  군대는 갔다왔는지..쯧..
1 토마토  
  본사람중 다른 사람은 사실이 아닌내용도 많다는군요... 글솜씨 좋은 사람의 농간
1 강필석  
  님은 봤으면서 우리는 보지마라  참 웃기는군요  내용이 어떻든 보고나서 판단하는거구  나중에 어디 항의 할데라두 이쓰면 하는거지 (있을라나?)  다른사람을 초딩수준으루 생각하구 봐라 보지마라 하지 마세요
1 강만호  
  단지 영화일뿐.. 진정으로 중요한건 실제상황에서의 타개책이 아닐까..
반미감정에 불타시는분이 쓰신거 같은데...
그네들이 우리를 어떤시각으로 보던지는 전혀 개의치 않습니다.. 다만.. 실제로 무언가를 당하는걸 바로잡아야 할터인데... 정치예기는 하고싶지 않습니다만.. 누가 당선되든.. 영토안에 국민의 안전정도는 지켜줬음...
1 김철  
  위에 분들.. 솔직히 보구싶다 그러시지. 나는 미국영화가 너무 좋아.. 니들이 반미 외치든 말든 신경 안써.. 단지 영화니까. 내가 즐기겠다는데 왜이리 떠들어? 이런심정아닌가요? 글 올린 사람은 좋은 의도로 올렸을텐데 왜 저따위 리플을 올리는지 아주 잘들나셨네요 그려 미군이 울나라서 뭔짓을 하던 우릴 우습게 보던말던 미국영화에 취해서. 잘들 사시길 바랍니다. 너도 봤으니 나두 보겠다? 잘들 보시구. 사대주의에 빠져 사세요.
3 無비  
  ↑ 오바하시네요.... 미국영화가 좋다고해서 본답니까??  그냥 영화니깐 보는거지;;;
사대주의는 무신놈에 사대주의'''
3 無비  
  미군이 무ㅜ슨짓을 하든 미국영화에 취해서 사는게 아니라..영화니까 그냥 자기 취향대로 보든지 말든지... 보고나서 그 영화에 대해 평만 하면되는거지 ,,ㅡㅡ
1 장병용  
  김철님 훌륭한 답변임다!!굿~!!
1 김태호  
  미국영화보지말자던가 미국제품쓰지말자라는 쓰잘데기없는 소리좀하지맙시다...솔직히 미국영화안보고 미국제품안쓰면 우리손해지..미국은 비웃을겁니다..귀엽게넌다거-,.-..차라리 님들이 지금 이 감정을 가슴에 품고 열심히 공부해서 유능한 감독이 돼서 미국영화에 눈이가지 않게 하던가 아니면 훌륭한 대통령이 되서 미국에게 따끔한 조취를 취하던가..아님 훌륭한 과학자들이 돼서 미국제품들 쓰지않게 만들던가..이왕 복수하고싶음 현재만 보지말고 미래를 봅시다..제발들 그 감정들이 지금 일시적이고  유행적인 감정이 아니엇음합니다..
1 갈갈이  
  솔직히 007 시리즈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지라 보고싶은 맘은 없지만 미군이 저지른 문제를 가지고 미제 불매 운동이나 007영화를 보지말자는 말은 그다지 이렇다할 성과가 없을거 같네요. 정치적인 문제와 문화적인 문제는 별개의 문제인데다가 (물론 별개가 아니라고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미 우리 사회에 곳곳에 미국의 문화가 들어와 있는지라, 아니 더 자세히 말하면 이런저런 잡다한 문화들이 다들어와서 판치고 있는지라 그런것 자체는 별 의미가 없는것 같습니다.
1 갈갈이  
  아 그리고 여기 계시는 분들 컴터 쓰시는데 혹시나 운영체제는 Micosoft사 것이 아니신지요. 아니면 다들 메신져 아이뒤앞에 리본과 삼베 다는데 정작 그걸 이용하는 매체는 메신져라는 역시 미제가 아닌지요. 보다 중요한건 우리의 힘을 보여주자는 생각으로 불매운동을 하기 보다는 먼 미래를 바라보는 자세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1 알파치노  
  지금 현재 컴퓨터를 안 쓴다든가, 미국과 무역을 하지 말자는 건 불가능한 일이죠..그러나 특정미국영화 극장에서 안 보기 정도는 얼마든지 가능한 일입니다. 속에 있는 감정을 얘기하지 않는 다면 누가 알아주겠습니까..미국영화 극장에서 안 본다고 미국과의 관계에 큰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닐테고, <우리 지금 너들 한테 감정 안좋다>는 간접의사 전달은 된다고 봅니다. 더구나 영화라는게 보는 사람의 생각과 무의식에 영향을 준다고 본다면 더 의미가 있죠..<그런다고 뭐가 달라지나..?>와 <이거라도 하자..>라는 생각의 차이는 나중을 놓고 본다 하더라도 틀리지 않겠습니까? 국제관계에 있어서 우리시각으로 현상을 보는건 생존의 필요조건이리고 생각합니다.
1 박구남  
  007 영화는 항상 시리즈마다 욕하는 나라가 생기지요 ^^
1 박구남  
  저의 경우 007영화보면 졸려서 안봅니다 액션은 좋은데 박진감이 없음
1 하경민  
  007자막좀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