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나라에선 심판판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여??

자유게시판

다른나라에선 심판판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여??

1 이정재 8 5893 3
우리나라 언론에서는 외국에서 좋게 말한 내용만 보도하는거 같아서..
일본은 당연히 공동개최국으로서 속으론 "우리나라가 심판때문에 이겼다"라는 생각이 있어도
우리나라에게 축하하고 판정문제를 말 할 수 없는 처지인거 같구...
중국에서는 우리나라가 심판때문에 이겼다는 기사가 많이 나간다고 하던데..
다른 나라에서 어떤 내용의 기사가 나가고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여..^^;;

PS:솔직히 스페인전은 이겨서 좋지만 왠지 모를 찝찝한 기분이 있는건 사실이네요 ^^;;(태클걸지마세요.... 그냥 제 생각입니다)
 독일전에서는 지더라도 심판판정문제가 안 나왔으면 좋겠네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8 Comments
1 이정재  
독일에 유리한 판정이 내려지고 우리나라가 이기면 해외언론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
1 정성윤  
왜 유독 한국경기 보고만 뭐라뭐라하는지 이해를 할수 없군요. 다른 경기를 봐도 충분히 걸고 넘어질꺼 댐마 많습니다. 브라질과 잉글랜드의 경기때 호나우딩요의 퇴장도 사실 그건 퇴장감이 아닙니다. 글구 울나라 사람들..왜 이렇게 패배의식에 젖어있는지 모르겠군요. 딴나라가 울나라 시샘해서 편파판정이다 뭐다 쌩난리 블루스를 치더라도 울나라 국민들은 '조오까~ㅗ-_-ㅗ'한마디를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글구 중국은 원래 그딴식으로 놉니다. 맨날 울나라한테 깨지던 넘들이니 울나라가 4강에 올라가는게 배아픈거죠. 사촌이 땅사면 배아프자나요. 같은겁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편파판정없었고 있었다 하더라도 밖으로 말하지 말고 끝까지 우깁시다.
6 D  
있었으면 말을 해야죠.. 그리고 우리나라가 원래 약체인데 성적이 좋으니까 편파판정 시비가 붙는다고 하더군요..
1 이성  
변방 찌끄래기들이라고 생각했던 우습게 본 나라에게 지들이 힘한번 못써보고 계속 떨어지니까 스스로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는거죠..만약 같은 게임을 브라질이나 프랑스하고 했더라면 이렇게 설쳐대지 않았을 겁니다.
1 서지훈  
중국 사람들 매너 없는 건 이번에 터키전(?) 때 여실히 드러났죠....술먹고 입장해서 좌석 강탈하고....욕하고....등등....그런 중국이 꼬투리 잡고 늘어지는 건 당연하져....그리고.....히딩크 감독 얘기처럼 "진팀은 무조건 짐을 싸야 하는 겁니다" 그리고 집에 가서 '거울"을 봐야져....우리도 역시 수없이 지고 좌절했고...짐꾸져서 조국으로 돌아오던 일이 어디 한두번이었습니까?
1 서지훈  
그리고 조국의 뒤에 숨어서, 그리고 군중의 뒤에 숨어서, 패배주위를 확산시키고, 우리가 이룬 값진 승리에 이유없이 흠집을 내지 못해 안달인......그런 사람들......역시 '거울'을 보야야 합니다..
1 서지훈  
지고 나면 퍠배를 인정해야 합니다.....그리고 떠나야져!!!! 그러지 못하면 뒷모습이 추해질 뿐입니다. 그리고 우리와 우리의 조국 역시도 언제든지 그것이 승리의 와인이든 패배의 쓴잔이든 겸허히 받아들여야 합니다.
1 김현신  
중국대만은 한국에 대한 적대심정이 있어서 그러는 거고, 여러국가에서 이미 심판판정이 정당하다고 보도 했다던데요.. 월드컵 속보 찾아보세요. 여기 저기서 공식으로 한국의 실력을 인정하고 있는거 같더군요. 아울러 유럽리그전의 부정부패로 인한 실력부진의 결과라는 식의 기사도 유럽신문에 나고..dead brains, dead legs 어쩌구 저쩌구.. 이탈리아 선수들은 귀국해서 썩은 야채세례받고.. 패자의 변명이란거 자국에서도 알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