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시리즈 중 최고는?

자유게시판

스타워즈 시리즈 중 최고는?

3 schwimmen 9 838 1
오늘에서야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시퀄시리즈는 많이 아쉽네요
특히나 아쉬웠던 건 시퀄시리즈에선 광선검 대결이 흥미진진하지 않다는 것이에요.
프리퀄 시리즈에선 손도 잘리고 다리도 잘려서 광선검 대결 때마다 조마조마해하며 보았던 기억이 나는데.. 시퀄에선 신체를 절단하지 않아서 그런지 긴장감이 하나도 없네요.

제게 가장 기억에 남는 스타워즈 시리즈는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에요.
사악한 면모를 드러내는 팰퍼틴과 그에 의해서 어둠에 빠져드는 아나킨. 그런 아나킨을 막으려 고군분투하는 오비완을 안타까워하면서도 인상적으로 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오리지널 시리즈는 너무 옛날 영화느낌이나고 특수효과 및 움직임이 부자연스럽게 느껴져서 그런지 그렇게 재미있진 않았어요.
물론 프리퀄시리즈도 지나친 CG사용으로 부자연스러운 부분이 있긴 하지요. 그래도 개인적으론 루크 스카이워커 보단 아나킨의 이야기가 더 흥미로웠네요.

여러분은 스타워즈 시리즈 중 어떤 영화가 가장 좋으셨나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9 Comments
3 histranger  
저는 국민학교 때 본 시리즈 4에요. 최초의 스타워즈에요. 빰빠빠빠바빰..하는 인트로 영원히 잊지 못합니다.
16 o지온o  
제다이의 귀환 / Return of The JEDI (1983)
새로운 희망 / A New Hope (1977) .. 뭐라고 하더라도 죽음의 별을 물리치는 장면은 잊을 수 없더군요.

디즈니가 인수한 이후에 보는 재미가 크게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로그 원은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 Rogue One: A Star Wars Story (2016) .. 이건 드라마 진행도 그렇고 충분한 감동을 준 작품이겠습니다.
1 omega13  
로그 원이요~
8 mrmeiam  
저도 로그 원에 한 표요
마지막에 다스 베이더와 에피소드 4와 바로 이어지는 결말이라...
놀람을 감출 수 없더라고요
17 달새울음  
저는 그냥 제 인생에 처음으로 본 에피소드4. 새로운 희망요...  시작은 위대했습니다.
다 본 후에는 역시 추억과 함께 에피소드5. 제국의 역습 같군요... 결말이 없어서 좀 짜증나긴 했습니다만....ㅋㅋ
로그원은 재밌게 보긴 했는데 기억이 잘 안나요...다시 봐야겠어요.
S 궁금맨  
스타워즈 에피소드4 새로운 희망편
10 곰앤컴  
저두 스타워즈3 진짜 재밋게봣어요~ 골수팬분들은 그래두 오리지날 시리즈를 더 재밋게 보신것 같아요
M 再會  
스타워즈는 그냥 의리인거 같아요.. .  그냥 향수에 젖어...  루크, 한쏠로, 레아 다 떠나니 슬프더군요... ~~!
30 하얀벽돌  
에피소드 4 새로운 희망을 최고로 생각합니다.
근래작은 로그원과 에피소드 7 깨어난 포스가 가장 낫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