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당신보다 그것이 좋아

오늘도 어장관리에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놀라 달링. 하지만 그녀의 정체성 고민과 꿈을 향한 여정은 계속돼야 한다. 스파이크 리의 데뷔작을 리뉴얼한 신작 드라마.
주연:드완다 와이즈,클리오 앤서니,리릭 벤트
크리에이터:스파이크 리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오스카 수상 감독 스파이크 리의 박력 만점 신작 드라마. 막간 삽입곡 하나하나도 심혈을 기울여 골랐다. 그가 자신의 예술적 영웅들에 바치는 장면들로 가득한 작품.

영상

당신보다 그것이 좋아

회차

당신보다 그것이 좋아

  1. 추천 콘텐츠:  #세남자의여자(놀라 달링, 나를 선언하다). 시즌 1: 1화

    브루클린 아티스트 놀라. 사려 깊은 제이미, 악동 마스, 저 잘난 멋에 사는 그리어, 세 남자 사이를 오가며 섹스와 자유에 대한 자신의 철학을 선언하는 그녀를 만나보자.

  2. 추천 콘텐츠:  #빵빵하게자신있게(네 자신을 사랑하라). 시즌 1: 2화

    간밤에 봉변을 당한 이후 그 후유증을 떨치기 위해 애쓰는 놀라. 한편 그녀의 절친 쉬메카는 생존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성형을 고민한다.

  3. 추천 콘텐츠:  #LBD(리틀 블랙 드레스). 시즌 1: 3화

    한 발 후퇴 뒤엔 두 발 전진이 진리. 놀라는 자신의 매력을 맘껏 드러낼 수 있는 검은 드레스를 통해 자신감을 되찾고자 한다. 하지만 효과는 기대와 정반대.

  4. 추천 콘텐츠:  #사랑은사랑일뿐(섹슈얼리티는 움직이는 거야). 시즌 1: 4화

    사랑이냐 독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남자들에 질린 만큼 질린 놀라는 금남주간에 돌입한다. 하지만 사랑을 남자하고만 하란 법은 없으니.

  5. 추천 콘텐츠:  #우리시꺼먼스들을위하여(막말도 말인가요?). 시즌 1: 5화

    미술강사로 일하던 중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된 놀라. 한편 제이미는 아들이 만든 문제의 유튜브 동영상에 대해 알게 되고, 쉬메카는 돌이킬 수 없는 결정을 내린다.

  6. 추천 콘텐츠:  #그남자의착각(난독증). 시즌 1: 6화

    대망의 전시 오픈을 앞두고 한껏 예민해진 놀라. 그녀 앞에 초대받지 않은 손님들이 차례로 나타난다. 한편 쉬메카는 드디어 댄서로서 데뷔 무대에 오른다.

  7. 추천 콘텐츠:  #당신은좋은데권태는싫어. 시즌 1: 7화

    놀라의 매력에 흠뻑 빠진 그리어가 규칙을 어기고 집으로 찾아온다. 하지만 놀라는 한 평론가의 혹평에 극도로 우울한 상태. 제이미 또한 도덕적 딜레마에 빠진다.

  8. 추천 콘텐츠:  #사랑이밥먹여주나(아무도 날 알아주지 않는다면). 시즌 1: 8화

    드디어 인생역전인가 했는데 도로 집세조차 없는 처지가 된 놀라. 그녀가 천당과 지옥 사이를 오가는 사이, 제이미는 오랜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9. 추천 콘텐츠:  #변화의시대(젠트리피케이션). 시즌 1: 9화

    동네가 한 노숙자의 낙서 문제로 시끌벅적한 동안, 놀라는 오로지 미술 작업에 골몰한다. 하지만 그녀가 방관자로서 있을 수만은 없는 상황이 곧 펼쳐지고 만다.

  10. 추천 콘텐츠:  #놀라의선택(세다리 정공법). 시즌 1: 10화

    불편한 사자대면, 당돌하기 짝이 없는 놀라의 새 페인팅, 그리고 프린스의 달콤한 멜로디. 놀라와 그녀의 세 연인을 위한 이보다 더 나은 만찬 레시피는 없다.

  1. 추천 콘텐츠:  #내느낌에취해. 시즌 2: 1화

    그녀가 놀라의 집 문을 두드린 지 18개월이 흘렀다. 오펄과 여전히 진지한 연애를 이어가는 놀라. 창작 방식에도 변화가 찾아온다. 실직한 마스는 지낼 곳이 필요해진다.

  2. 추천 콘텐츠:  #코니아일랜드에서멈춤. 시즌 2: 2화

    거리 캠페인 작품에 광고 제의를 받게 된 놀라. 자존심을 지키고 싶지만, 밀린 집세가 걱정이다. 와중에 점점 깊어지는 오펄과의 갈등. 결코 잊지 못할 여름이 시작된다.

  3. 추천 콘텐츠:  #사랑은고통. 시즌 2: 3화

    주사를 맞았던 모텔을 찾아가는 쉬메카. 놀라는 다시 상담을 받기 시작한다. 상심한 그녀에게 중요한 조언을 해주는 박사. 그리고 놀라에게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온다.

  4. 추천 콘텐츠:  #네이션타임. 시즌 2: 4화

    브루클린을 떠나면 그녀를 잊을 수 있을까. 흑인 예술가 모임을 위해 마서스비니어드로 가는 놀라. 그곳에서 예술적 영감을 얻은 놀라는 뜻밖의 인물과 마주치게 된다.

  5. 추천 콘텐츠:  #프린스처럼. 시즌 2: 5화

    프린스를 기념하는 축제의 물결이 브루클린을 뒤덮는다. 이어웨이브를 위한 사진 작업에 돌입한 놀라. 그리어는 동반자와 함께 등장하고, 스카일러는 멋진 무대를 펼친다.

  6. 추천 콘텐츠:  #자업자득. 시즌 2: 6화

    놀라와 댄턴 사이에서 문제를 해결하려 애쓰는 클로린다. 위로하려던 마스는 그녀의 말에 상처받는다. 놀라와 제이미의 관계를 알게 된 스카일러는 놀라에게 실망한다.

  7. 추천 콘텐츠:  #그것도몰랐니?. 시즌 2: 7화

    놀라와 친구들이 후원금 전달을 위해 푸에르토리코를 찾는다. 그곳에서 몰랐던 흑인들의 역사를 배우는 놀라. 이 여행은 그녀에게 예술가의 새로운 소명을 일깨워준다.

  8. 추천 콘텐츠:  #뜨고지고변하고. 시즌 2: 8화

    이어웨이브 캠페인 결과에 분노하는 놀라. 자신의 화장품 브랜드를 출시한 쉬메카는 기념 파티에 친구들을 초대한다. 하지만 파티에서 놀라와 클로린다의 갈등이 폭발한다.

  9. 추천 콘텐츠:  #나는너의거울이다. 시즌 2: 9화

    마침내 놀라의 첫 개인전이 열린다. 그동안의 경험과 성찰을 작품에 모두 쏟아낸 놀라. 전시회에 모인 지인들은 축하를 보내지만, 한 작품이 격렬한 논쟁을 불러온다.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관능적,위트 있는,로맨틱
출연
드완다 와이즈클리오 앤서니리릭 벤트앤서니 라모스차이나 레인마고 빙엄일페네쉬 하데라엘비스 놀라스코디에이드러 아지자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One Hundred Years of Solitude
시간을 초월한 마콘도 마을. 7대에 걸쳐 이곳에서 살아가는 부엔디아 가문 사람들이 사랑과 망각, 그리고 벗어날 수 없는 과거와 운명 속을 헤쳐 나간다.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센강 아래
In order to save Paris from an international bloodbath, a grieving scientist is forced to face her tragic past when a giant shark appears in the Seine.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