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수호자

이스탄불의 청년이 예상치 못한 운명을 마주한다. 바로 고대로부터 내려온 수호자의 임무! 도시를 위협하는 불멸자의 마수에 맞서는 영웅의 싸움을 그린 현대 판타지 액션.
주연:차아타이 울루소이,아이차 아이신 투란,하자르 에르귀칠뤼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메드제지르》의 차아타이 울루소이와 하자르 에르귀칠뤼, 《장대한 세기》의 오칸 얄라브크 그리고 《메리엠》의 아이차 아이신 투란이 출연한다.

영상

수호자

회차

수호자

  1.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1: 1화

    이스탄불에서 사업을 준비하는 하칸. 자금을 구하기 위해 뛰어다니던 중, 창고에서 부적 문양이 새겨진 낡은 셔츠를 발견한다. 정말 이것으로 돈을 마련할 수 있을까?

  2.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1: 2화

    수호자와 불멸자에 얽힌 전설 같은 이야기. 대체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거짓인가? 혼란에 빠지는 것도 잠시, 하칸은 케말과 제이네프 몰래 친구인 메모를 찾아 나선다.

  3.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1: 3화

    또 다른 무기인 반지를 찾아내야 할 시간. 하칸과 제이네프는 반지를 지키는 원로 근위대를 만나기 위해 외딴 지역으로 떠난다. 과연 어떤 만남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까?

  4.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1: 4화

    대체 보석은 어디에 있는 것일까? 단서를 하나씩 추적하는 제이네프. 하칸은 파이살 에르뎀의 회사에 취직하고, 아야소피아 복원을 자축하는 파티에서 업무를 시작한다.

  5.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1: 5화

    새롭게 등장한 근위대와 함께 프렌스섬으로 가는 하칸. 그곳에서 마주할 과거의 진실은 무엇인가? 한편 제이네프와 케말은 보석을 찾아 미마르 시난의 무덤으로 향한다.

  6. 추천 콘텐츠:  6화. 시즌 1: 6화

    거대한 운명이 너무 버거웠던 것일까? 하칸은 사랑과 수호자의 임무 사이에서 갈등에 빠진다. 케말은 에미르를 집으로 돌려보낸 후, 단검의 행방을 수색하기 시작한다.

  7. 추천 콘텐츠:  7화. 시즌 1: 7화

    박물관의 보안 시스템을 피할 방법을 궁리하는 하칸과 근위대. 제이네프는 무모하게 들리는 하칸의 계획에 반대한다. 하지만 한시라도 빨리 단검을 손에 넣어야만 한다!

  8. 추천 콘텐츠:  8화. 시즌 1: 8화

    케말을 구하기 위해 티무르를 만나는 제이네프. 에르뎀과 마즈하르의 갈등이 깊어지고, 레일라와 하칸 사이에도 긴장이 감돈다. 복잡해지는 그들의 관계, 끝은 어디일까?

  9. 추천 콘텐츠:  9화. 시즌 1: 9화

    하칸이 경찰에 체포된다. 그 과정에서 밝혀지는 충격적인 진실. 하지만 일단 경찰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케말은 불멸자의 정체를 밝혀내기 위해 크나큰 위험을 감수한다.

  10. 추천 콘텐츠:  10화. 시즌 1: 10화

    레일라를 위해 수호자의 임무를 내려놓는 하칸. 하지만 이것이 그가 치러야 할 대가의 전부일까? 하칸과 제이네프는 불멸자의 피에 담긴 신비한 힘에 대해 알게 된다.

  1.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2: 1화

    대규모 사상자가 발생한 아야소피아 가스폭발. 파이살은 계획적 범죄라고 주장하며, 하칸을 용의자로 지목한다. 제이네프는 데리아에게서 놀라운 사실을 전해 듣는다.

  2.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2: 2화

    불멸자의 이스탄불 공격이 임박했다. 아즈라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직접 박물관 강도 사건을 조사하는 하칸. 레일라는 파이살에게 저항해보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

  3.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2: 3화

    악의 존재들이 노리는 것은 대체 뭘까. 레일라에게 도움을 청하는 제이네프. 아내 뤼야의 상태가 점점 나빠지자 다급해진 파이살은 하칸을 처단하려는 계획을 서두른다.

  4.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2: 4화

    레일라를 협상 도구로 삼은 파이살과 불멸자들. 그들에게 반격을 꾀하는 하칸과 근위대. 그러나 충격적인 배신으로 계획이 틀어지고, 하칸의 임무는 좌절되고 만다.

  5.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2: 5화

    레벤트를 찾아 동분서주하는 하칸. 그를 붙잡아 처단해야 한다. 그래야 끔찍한 범죄를 막고, 무고한 희생을 멈출 수 있다. 한편, 레일라는 또 다른 불멸자에게 붙들린다.

  6. 추천 콘텐츠:  6화. 시즌 2: 6화

    누가 뒤에서 레일라를 조종하는가. 뜻밖의 사실을 들은 뒤 엄청난 혼란에 빠진 하칸. 파이살과 번번이 불화하던 뤼야는 결국 메르겐과 함께 수호자 제거 작전을 꾸민다.

  7. 추천 콘텐츠:  7화. 시즌 2: 7화

    정체를 숨기고 레벤트에게 접근한 뤼야. 레벤트는 그녀의 간교한 음모를 알아차릴까. 자책하던 제이네프는 하칸을 찾아가지만, 그의 분노를 누그러뜨리지는 못한다.

  8. 추천 콘텐츠:  8화. 시즌 2: 8화

    마법의 단검과 부적 문양 셔츠는 신비한 힘을 되찾을 수 있을까. 신탁을 받은 예언자를 찾아간 하칸과 제이네프. 그녀는 이들 일행에게 오랜 비밀의 역사를 들려준다.

  1.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3: 1화

    전염병이 이스탄불을 휩쓴다. 도시를 구할 방법은 바이러스를 만든 화학자, 니산을 찾는 것뿐. 하칸과 제이네프가 동분서주하는 사이, 과거의 그림자가 마수를 뻗쳐온다.

  2.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3: 2화

    불멸자를 이끄는 불멸자, 비지르. 그가 모두를 상대로 위험한 게임을 시작한다. 뤼야는 지도자를 향해 반기를 들고, 하칸은 레벤트를 구출하기 위해 함정에 뛰어든다.

  3.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3: 3화

    형제를 잃은 고통에 시달리는 하칸. 이대로 비지르에게 굴복할 순 없다. 수호자를 중심으로 새로 뭉친 근위대가 첫 작전을 착수한다. 오랜 적을 아군으로 만들기 위해!

  4.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3: 4화

    종말의 열쇠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예언 속 파국을 막기 위해 과거로 향하는 하칸. 그가 죽음의 경계를 오가는 동안, 제이네프는 뤼야의 믿음을 얻으려 애쓴다.

  5.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3: 5화

    베일에 싸인 비지르, 그의 정체는 무엇인가. 조사가 제자리를 맴돌고, 하칸과 근위대 사이에 갈등이 고조된다. 설상가상, 비지르의 새로운 음모가 그들을 기다린다.

  6. 추천 콘텐츠:  6화. 시즌 3: 6화

    마지막 열쇠 조각을 찾아라. 니산의 도움으로 과거 여행에 매달리는 하칸. 그의 노력을 비웃듯 비지르의 위협은 점점 거세진다. 곧 드러날 충격적인 진실을 예고하듯이.

  7. 추천 콘텐츠:  7화. 시즌 3: 7화

    마침내 완성된, 수 세기에 걸친 거대한 음모. 이제 비지르를 막을 방법은 없는 것인가. 적들로 득실대는 이스탄불에서, 수호자 하칸이 최후의 수단을 실행에 옮긴다.

  1.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4: 1화

    이스탄불을 구하기 위해 과거로 떠난 하칸. 가까스로 비지르의 물건을 손에 넣지만, 친숙한 얼굴이 그를 가로막는다. 한편 제이네프는 불멸자들의 신뢰를 얻으려 애쓴다.

  2.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4: 2화

    반복되는 과거를 멈추어야 한다. 죽음의 묘약을 찾는 하칸이 비지르를 노린 음모를 엿듣는다. 제이네프에게 예언을 들려주는 신관. 이 수수께끼의 진짜 의미는 무엇일까?

  3.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4: 3화

    대체 무슨 언어로 쓰인 것일까. 오칸의 쪽지를 해독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하칸. 한시라도 빨리 서둘러야 한다. 거기에 술탄의 목숨이, 이스탄불의 미래가 걸려있으니!

  4.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4: 4화

    비지르를 배신하면서까지 집념을 불태우는 파이살. 그가 과거로 떠나고, 함정에 빠진 하칸은 의외의 조력자를 만난다. 제이네프는 신관의 뒤를 이어 엄청난 힘을 얻는다.

  5.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4: 5화

    하칸에게 미래를 보여주는 제이네프. 그녀가 보여준 것이 정말 전부일까. 비지르는 파이살과 대립하며 하룬의 진실을 좇는다. 이윽고, 그녀가 몰랐던 사실이 밝혀진다.

  6. 추천 콘텐츠:  6화. 시즌 4: 6화

    치료사를 찾아 묘약의 비밀을, 하룬의 과거를 듣는 하칸. 그를 지키는 마법이 사라지자, 파이살은 흉계를 꾸민다. 절체절명의 위기, 모든 것을 바로잡을 방법은 없을까.

  7. 추천 콘텐츠:  7화. 시즌 4: 7화

    파이살은 건재하고, 근위대는 몰락했다. 또 다른 현실에서 눈뜬 하칸. 그가 다시 싸움에 뛰어들고, 놀라운 진실이 밝혀진다. 수호자와 불멸자, 오랜 숙적의 진짜 관계가.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긴장감 넘치는,흥미진진,로맨틱
출연
차아타이 울루소이아이차 아이신 투란하자르 에르귀칠뤼오칸 얄라브크푼다 에르이이트메흐메트 쿠르툴루슈엥긴 외즈튀르크유르다에르 오쿠르치뎀 셀르시으크 오나트부르친 테르지오글루헬린 칸데미르타네르 욀메즈비게 외날일라이다 알리샨엠레 무틀루하산 위네르할리트 외즈귀르 사르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One Hundred Years of Solitude
시간을 초월한 마콘도 마을. 7대에 걸쳐 이곳에서 살아가는 부엔디아 가문 사람들이 사랑과 망각, 그리고 벗어날 수 없는 과거와 운명 속을 헤쳐 나간다.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아랑전: 고독한 늑대의 길
도주 중인 지명수배범 후지마키 주조가 협박을 받고 지하 격투기 대회에 출전한다. 그리고 최고의 강자들과 생사의 경계를 오가는 사투를 시작한다.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