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우리를 데려다 주리라 통합검색 결과

바람이 우리를 데려다 주리라
개요
드라마이란, 프랑스118분
개봉
2002.11.22.
평점
8.25
테헤란에서 450마일, 지도에도 나와있지 않은 외딴 마을 시어 다레(검은 계곡)로 지프 한 대가 들어선다. 붉은 언덕과 나무들을 길잡이 삼아 어렵게 도착한 베흐저드 일행. 스스로를 전화 기술자라고 소개하지만 멀리까지 와서는 하는 일이 없다. 묘지로 차를 몰아가는 모습에 마을 사람들은 그들이 보물을 찾으러 온 것은 아닐까 추측할 뿐... 사실 베흐저드 일행은 이 마을 최고령 할머니의 장례식을 촬영하러 온 취재팀이다. 문제는 일이 벌어지기도 전에 너무 앞질러 왔다는 것. 모두가 느긋하기만 한 이 곳에서, 곧 돌아가실 줄만 알았던 여배우는 여유만만. 좀처럼 천국행을 서두르지 않으신다. 심지어는 무심하게도 회복의 기미마저 보이고... 초조한 마음으로 할머니의 소식을 기다리는 보름동안, 베흐저드는 마을 사람들과 우정을 나눈다. 언제나 바쁘고 재촉하는 일에 익숙했던 그에게 마을사람들의 여유로운 삶과 넉넉한 자연의 모습은 신선한 충격. 서서히 이곳의 리듬에 젖어드는 베흐저드는 자기도 모르는 사이 놀라운 변신을 경험한다. 맨 처음 마을을 찾아온 불순한 목적과는 180도 다른 일에 뛰어드는데. 더보기

관람평

더보기
이전 다음

지식백과

영화 인기글

다른 사이트를 보시려면 클릭하세요다른 사이트 더보기

네이버가 운영하는 도서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랭킹순 정렬 기준이 정보가 표시된 이유
검색 대상 기준

동영상 검색은 네이버의 동영상 서비스뿐 아니라 수집이나 제휴를 통해 외부 서비스의 동영상을 검색 결과로 제공합니다.

동영상 재생

섬네일이나 제목을 클릭하면 영상을 바로 재생하거나 원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앱에서 네이버TV 출처는 전용 앱 뷰어로 재생됩니다.

장면 탐색

AI 학습을 사용하여 동영상에 대한 챕터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목차가 확인되는 영상은 바로 재생됩니다.

뉴스

관련도순 최신순
모바일 메인 언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