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더바이 통합검색 결과

웨더바이
개요
드라마영국102분
영국 웨더비라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던 평범한 여교사 진(Jean Travers: 바네사 레드그레이브 분)에게 너무도 충격적인 일이 일어나면서 이 이야기는 시작된다. 늘 함께 하는 친구들과의 다정한 저녁 모임에 낯선 청년이 찾아온다. 모두들 처음 보는 그 청년을 진의 친구로 알고 자연스레 저녁 식사를 함께 하며 여러 가지 대화도 하며 즐겁게 시간을 보낸다. 그때 갑자기 천장에서 물이 새고 진은 청년 존(John Morgan: 팀 맥너리 분)과 함께 2층으로 올라가 천장을 고친다. 서로 외로운 사람끼리 짧으나마 순간적으로 격렬한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며칠 후 다시 찾아온 조는 그녀에게 자기를 소개하고 진의 친구들은 그 날 아무도 존의 신분을 모른 채 함께 저녁 식사를 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 순간 존은 권총을 꺼내 너무나 태연하게 그녀 앞에서 처참하게 자살을 한다. 이 사건을 맞으며 여교사 진은 자신이 과거에 결혼하려 했던 약혼자와의 일을 떠올린다. 육체적 쾌락에 젖어 결혼을 승낙한 뒤 방황했던 일, 그리고 그녀의 약혼자가 끔찍하게 군에서 살해되었던 일 등. 그녀는 괴로웠던 지난 일들을 떠올린다. 주위의 모든 따뜻한 친구들의 보살핌 속에 안정을 찾아갈 무렵, 자살한 존이 못살게 굴었던 여학생이 진을 찾아온다. 그 여학생은 진을 원망하며 떠나버린다. 한편 이 사건을 담당한 형사 또한 동거했던 여자가 떠나자 자신의 삶에 대한 가치관이 흔들리며 형사직을 그만둔 채 새 길을 떠난다. 또 진의 제자 가운데 한 아이가 동갑내기 사내 아이와 사랑에 빠져 학업을 포기한 채 도망간 사건도 일어난다. 모든 일들이 옴니버스 형식으로 전개되고 결국 이 영화는 인간은 외롭고 고독한 존재이며 언젠가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결국은 떠나야만 한다는 것을 시사한다. 더보기
검색 대상 기준

동영상 검색은 네이버의 동영상 서비스뿐 아니라 수집이나 제휴를 통해 외부 서비스의 동영상을 검색 결과로 제공합니다.

동영상 재생

섬네일이나 제목을 클릭하면 영상을 바로 재생하거나 원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앱에서 네이버TV 출처는 전용 앱 뷰어로 재생됩니다.

장면 탐색

AI 학습을 사용하여 동영상에 대한 챕터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목차가 확인되는 영상은 바로 재생됩니다.

인기글

네이버 카페의 상품등록게시판에 등록된 게시글(중고거래, 공동구매 등)을 검색결과에 제공합니다.

다른 사이트를 보시려면 클릭하세요다른 사이트 더보기

네이버가 운영하는 쇼핑 서비스입니다.

찾으시는 상품과 유사한 상품도 함께 노출합니다. '웨더바이'로만 검색하기

네이버가 운영하는 뮤직 서비스입니다.

뉴스

관련도순 최신순
모바일 메인 언론사

많이 찾아본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