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수정및 묶음에 대한 주의사항및 감사 댓글에 대한 공지 (출처 릴명 미 기재시 삭제처리)

드라마자막자료실

자막 수정및 묶음에 대한 주의사항및 감사 댓글에 대한 공지 (출처 릴명 미 기재시 삭제처리)

자막 수정및 재 업로드시 


원자막 출처및 제작자를 "꼭" 밝혀주세요 수정 사유도 꼭 공지하셔야 하고요(출처를 모르시면 출처미상이라는 문구라는 안내글이라도 올려주세요)


아울러 원 자막에 수정 및 재배포 금지 문구가 있는 경우 절대 수정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그러니 수정 배포전에 꼭 이부분에 대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씨네스트에 게시되고 있는 드라마 자막중 특별한 이유나 허락 없이 묶음 처리하여 하나의 게시물로 올리는 것도 무조건 불허 합니다.


묶음으로 올리시려거든 원자막 제작자님의 허락을 꼭 받으세요... 


처음에는 단순 삭제 처리로 넘어가지만 반복되면 제재의 대상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도 이런 게시물을 보신다면 무조건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댓글만 올리지 마시고 관리를 위해 쪽지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


자막 자료실내 감사 댓글에도 한가지 건의 드리겠습니다.


자막을 제작하시어 업로드 하는 입장에서 내용없는 감사글 보다는 아마도 해당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함께 감사글 올려 주신다면 더욱더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그냥 단순 감사합니다 라는 댓글이 쉽고 부담 없으시겠지만 그래도 가급적이면 해당 영화에 대한 이런 저런 글을 꼭 같이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바로 당장에 이런 분위기가 정착되기는 어렵겠지만 그래도 조금식 같이 노력해본다면 나중에 씨네스트 전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고 봅니다.


그러니 꼭 부탁드립니다.


--------------------------------------------------


릴명 출처 미기재시 삭제처리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출처도 가급적이면 언급해주세요 .. 출처를 모르시면 출처미상라는 내용이라도 올려주세요


추가로 요즘 영상 첨부 하시는 회원님들이 계시는데 정말 주의하셔야 합니다.


영상 영상 첨부는  1962년 까지 사망한 작가나 개봉한 영화에 한해서만 허용합니다.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

Comments

GIVE 3 MP 30 여보밥줘
좋은 방향 제시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힘든 시기에 노고가 많으세요!!!!
2 행복바람
옳소!!
22 bkslump
고생 많으십니다 ^^
4 씨네JH
상당히 좋은 의견을 주신듯 합니다.
모든이들이 공감하고 지켜주시면 더욱 좋을듯 합니다.
12 goemul
진작에 이런 조치가 있었야 하는데 지금이라도 이런 조치가 생기니
좋네요....
34 금옥
고생이 많으시네요, 잘 숙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카추카 14 Lucky Point!

2 HardG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
6 교주와신
좋은 방향으로의 변화는 항상 찬성입니다.
30 하얀벽돌
공지 내용 잘 숙지하겠습니다.
운영진께서 바로 행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저도 의미있는 댓글 참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심으로 반성합니다.
시네스트...
이곳에서 자막을 매번 받는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이곳은 보고 입니다. 
자막의 안치장이자 기록지 입니다.
어느 억겁의 자료 중 아쉬움에 특별히 빛을 밝혀 주는 곳입니다. 그래서 고마운 곳입니다.
포인트는 1도 신경쓰지 않습니다.
허용된 다운로드는 마치 신이 주신 talent 마냥 저마다 빛을 발할 수 있게 해줍니다. 충분합니다.

즐거움을 느끼도록
도움주시는 수많은 자막 제작자분과 이와 관계된 모든 행동에 감사합니다.

참 어려운 일입니다.
항상 고마움을 표하는 것은 ...
반복이 그 고마움을 일상으로 만들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그냥 그런겁니다. 간절함이 익숙해지면 식어가는 것처럼.
하물며  손만 뻣으면 주어지는 혜택에 대한 보상이란....  내것인냥....  즐기기만 하고 지불하지 않았던 감사함에 후회됩니다.

숨을 쉴 수 없었을때 이곳이 수중이었고  시네스트의 자막들은 산소통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아니라
자유로운 숨을 쉴 수 있는 지상 자체인 시네스트여서 너무 감사합니다.

지금 이대로 영원하길.....
11 ETEPARA
감사합니다